샤이니 온유, 11일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팬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보적 음색' 샤이니 온유가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온유는 4월 11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SHINee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ONEW 'DICE' Countdown Live'(온유 '다이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독보적 음색’ 샤이니 온유가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온유는 4월 11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SHINee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ONEW ‘DICE’ Countdown Live’(온유 ‘다이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 온유는 신곡 소개, 앨범 언박싱, 작업 비하인드 토크 등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4월 1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온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CE’는 리드미컬하고 청량한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DICE’를 비롯해, 온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온유는 금일(8일) 오후 5시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6시 ‘미선임파서블’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