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세정, '사내 맞선' OST 보너스 트랙 공개..♥안효섭과 테마

문지연 2022. 4. 5.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내맞선' 주인공 김세정이 보너스 트랙 OST '사랑인가봐'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5일 정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한설희 홍보희 극본, 박선호 연출) OST의 보너스 트랙으로 주연 배우 김세정이 부른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을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사내맞선' 주인공 김세정이 보너스 트랙 OST '사랑인가봐'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5일 정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한설희 홍보희 극본, 박선호 연출) OST의 보너스 트랙으로 주연 배우 김세정이 부른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을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한다.

김세정의 '사랑인가 봐(Acoustic Ver.)'는 지난 2월 18일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멜로망스의 '사내맞선'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고 행복한 감정 변화들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러브 테마송이다.

또한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E.P 테마 위에 김세정의 섬세하고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져 특별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승철, 거미, 김나영, 폴킴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온 프로듀서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편곡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4일에는 김세정과 안효섭이 직접 '사내맞선' 시청자들을 위한 공약을 이행해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사랑인가 봐'의 듀엣 버전을 가창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두 사람은 '사랑인가 봐'를 완벽히 소화해냈고, 설레는 눈빛에 시청자들도 열띤 반응을 보였다. 김세정이 영상 속에서 '사랑인가 봐'를 완벽 소화한 가운데, 이번 보너스 트랙에서는 어떤 가창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김세정은 뛰어난 가창력과 작사, 작곡에서도 본인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사내맞선' 주인공 신하리 역을 맡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로코 요정', '한국판 엠마 왓슨'이란 수식어를 얻는 등 대세 배우로 떠오르며 드라마를 흥행으로 이끌었다.

지난달 14일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가 멜론 OST 차트 1위 및 일간 종합 4위 그리고 모든 음원 사이트 TOP 10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사내맞선' OST는 주인공 김세정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한 특별 보너스 트랙으로 의미를 더하며 드라마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5일 오후 10시 SBS에서 최종화가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사내맞선' 청소년관람불가? '갑톡튀' 베드신에 시청자들 '깜놀'
“김준호♥김지민 열애 공개=결혼 수순, 2~3년 전부터 썸 이상 관계”
박소현, 벌써 결혼 1주년..“4월 한 달간 넘치는 축제”
'현빈♥손예진', 결혼식 2부 드레스가 더 대박? 럭셔리 그린톤에 손예진의 청순함이…
“극단적 선택 시도→설운도 딸 구조”…디아크, 번개탄 래퍼 루머 반박 “나 아냐”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