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슈스뉴스] 김준호♥김지민 개그계 톱스타 커플 탄생
개그계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개그콘서트' 선후배로 만난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열애 중이다.
3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개그계의 선, 후배로 처음 인연을 맺어왔으나 최근 진지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의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두 사람이 선후배로 인연을 이어오던 중 최근 좋은 감정이 생겨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이 맞다"며 팬들의 응원과 따듯한 시선으로 바라봐 줄 것을 당부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김지민 씨가 개그맨 지망생일 때부터로 거슬러 올라간다. 과거 방송에서 김지민 씨는 지망생 시절 김준호 씨에게 고민을 털어놓았던 인연을 밝힌 바 있다.
또한, 김준호 씨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지민 씨가 제작한 향초가 발견돼 두 사람의 교제 의혹에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당시 김준호 씨의 여동생 미진 씨도 "김지민 씨면 나는 좋다. 응원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김준호 씨는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KBS2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이끌었으며 KBS2 '1박 2일 시즌3'에서도 활약했다. 최근에는 SBS '신발 벗고 돌싱 포맨', '미운 우리 새끼' 등에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 김지민 씨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인 김준호 씨와는 7기수 차이의 후배다. 그 역시 KBS2 '개그콘서트' 전성기 시절 대표 미녀 개그우먼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tvN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해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OSEN]
YTN star 이새 PD (ssmkj@ytnplus.co.kr)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YTN star 김겨울 기자 (winter@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또 하나의 와이티엔 [와플뉴스] 보기 〉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준호♥김지민 열애, 소속사 측 “힘들 때 김지민 위로 큰 힘” (종합)
- '뷔 절친' 박서준, BTS 그래미 수상 염원 "제발 제발 제발!"
- 오윤아·엄지원·이민정, 손예진♥현빈 결혼식 참석 인증샷 공개
- [Y리뷰] ‘스물다섯 스물하나’ 종영, 이 드라마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 '폭행' 윌 스미스, 아카데미 회원 사퇴 "이사회 추가 조치 받아들일 것"
- "민희진 그만 괴롭혀"...뉴진스 폭로 3시간 만에 채널 폭파 [Y녹취록]
- 뉴진스, 하이브 내 따돌림 폭로..."노동부 수사 의뢰"
- 9월 폭염 절정, 내일 더위 식히는 비...13호 태풍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