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부케 받은 공효진 옆 '함박미소'..케빈오와 열애 알고있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지원이 공효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엄지원은 핑크 하객룩으로 시선을 모았고, 공효진은 부케를 받은 걸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본지 취재결과 공효진과 10살 연하의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 오가 열애중인 사실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이미 케빈 오의 프러포즈를 받았고, 조심스럽게 주변에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엄지원이 공효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4일 엄지원은 SNS에 "Birthday girl. Happy Birthday sweetie"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최근 있었던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 참석한 두 사람의 모습. 엄지원은 핑크 하객룩으로 시선을 모았고, 공효진은 부케를 받은 걸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본지 취재결과 공효진과 10살 연하의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 오가 열애중인 사실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이미 케빈 오의 프러포즈를 받았고, 조심스럽게 주변에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이다. 현재 주변인들의 축하 속에 예식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에 있는 케빈 오의 가족들도 공효진을 새 식구로 반갑게 맞이한다는 후문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현, 벌써 결혼 1주년.."4월 한 달간 넘치는 축제"
- '현빈♥손예진', 결혼식 2부 드레스가 더 대박? 럭셔리 그린톤에 손예진의 청순함이..
- 이상민·탁재훈 '돌싱포맨' 촬영 중 몸싸움..심진화 깜짝 놀라 눈물
- "화사 '노브라' 이슈, 의도할 성격 아냐..자연스러운 일이었을 것"
- "극단적 선택 시도→설운도 딸 구조"..디아크, 번개탄 래퍼 루머 반박 "나 아냐"
- 저주 받은 ‘명작’ 드라마? 출연자 사망만 벌써 7번째..극단선택 배우까지
- 김정난, 노브라에 바지 지퍼 오픈까지.."카메라에 잡혔냐" 당황
- 송지은, 결혼 1년3개월만 ♥박위 재혼 허락에 충격..."남은 인생 외롭게 보내지마"
- '시각장애 4급' 송승환, 故 김자옥이 살렸다 "통 크게 돈 빌려줘" ('데이앤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