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준호♥김지민 열애, 소속사 측 "힘들 때 김지민 위로 큰 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 씨, 개그우먼 김지민 씨가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역시 공식입장을 발표했고 이에 따라 김준호, 김지민 씨는 개그계 공식 연인이 됐다.
이에 대해 JDB 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공식입장에서 "김준호 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 씨, 개그우먼 김지민 씨가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역시 공식입장을 발표했고 이에 따라 김준호, 김지민 씨는 개그계 공식 연인이 됐다.
3일 YTN star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최근까지 선후배로서 인연을 이어오다가 좋은 감정을 가진 연인으로 발전해 막 열애를 시작했다.
이에 대해 JDB 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공식입장에서 "김준호 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김준호, 김지민 씨는 각각 KBS 공채 14기, 21기 개그맨으로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과거 방송에서 김지민 씨가 지망생일 때부터 김준호와 선후배로서 인연을 맺고 고민을 나눴음을 밝힌 바 있다.
이어 김준호 씨 역시 여러 방송에서 김지민 씨를 아끼는 후배로 생각해 왔음을 밝힌 바 있어 이번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업계 관계자 및 팬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JDB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밝힌 공식입장 말미 "김준호, 김지민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팬들의 애정 어린 시선을 당부했다.
[사진제공=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또 하나의 와이티엔 [와플뉴스] 보기 〉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측, 케빈 오와 열애 인정 "좋은 만남 갖는중" (공식)
- [Y이슈] 손예진, 웨딩 헤어·메이크업 비하인드 "청초한 신부 느낌으로"
- '폭행' 윌 스미스, 아카데미 회원 사퇴 "이사회 추가 조치 받아들일 것"
-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우빈 #심진화 #조나단
- [Y터뷰]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500대1 경쟁률… 운 다 썼다, 실력은 이제부터"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北이 러시아에 보낸 포탄, 알고 보니..." 푸틴 뒷목 잡을 성능 [지금이뉴스]
- 문다혜 '불법 숙박업' 의혹 오피스텔, 경찰 수사 중 또 의문의 방문객
- 예상 깬 북한군 이동경로..."김정은의 조바심 드러난 것" [Y녹취록]
- "북한군, 발육 부실하다고 능력 안 된다는 평가...굉장히 오만한 접근"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