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그계 톱스타 커플 탄생' 김준호♥김지민 열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계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개그콘서트' 선후배로 만난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열애 중이다.
3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에 대해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의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두 사람이 선후배로 인연을 이어오던 중 최근 좋은 감정이 생겨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이 맞다"며 팬들의 응원과 따듯한 시선으로 바라봐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계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개그콘서트' 선후배로 만난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열애 중이다.
3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개그계의 선, 후배로 처음 인연을 맺어왔으나 최근 진지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의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두 사람이 선후배로 인연을 이어오던 중 최근 좋은 감정이 생겨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이 맞다"며 팬들의 응원과 따듯한 시선으로 바라봐 줄 것을 당부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김지민 씨가 개그맨 지망생일 때부터로 거슬러 올라간다. 과거 방송에서 김지민 씨는 지망생 시절 김준호 씨에게 고민을 털어놓았던 인연을 밝힌 바 있다.
또한, 김준호 씨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지민 씨가 제작한 향초가 발견돼 두 사람의 교제 의혹에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당시 김준호 씨의 여동생 미진 씨도 "김지민 씨면 나는 좋다. 응원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어 김지민 씨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인 김준호 씨와는 7기수 차이의 후배다. 그 역시 KBS2 '개그콘서트' 전성기 시절 대표 미녀 개그우먼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tvN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해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YTN star 김겨울 (winter@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또 하나의 와이티엔 [와플뉴스] 보기 〉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측, 케빈 오와 열애 인정 "좋은 만남 갖는중" (공식)
- [Y이슈] 손예진, 웨딩 헤어·메이크업 비하인드 "청초한 신부 느낌으로"
- '폭행' 윌 스미스, 아카데미 회원 사퇴 "이사회 추가 조치 받아들일 것"
-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우빈 #심진화 #조나단
- [Y터뷰]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500대1 경쟁률… 운 다 썼다, 실력은 이제부터"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北이 러시아에 보낸 포탄, 알고 보니..." 푸틴 뒷목 잡을 성능 [지금이뉴스]
- 문다혜 '불법 숙박업' 의혹 오피스텔, 경찰 수사 중 또 의문의 방문객
- 예상 깬 북한군 이동경로..."김정은의 조바심 드러난 것" [Y녹취록]
- "북한군, 발육 부실하다고 능력 안 된다는 평가...굉장히 오만한 접근"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