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중소기업 R&D지원사업 대상 업체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이 4일부터 15일까지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총 3억원 규모의 연구 개발(R&D) 비용을 지원하는 '재도약 R&D 지원사업' 대상 업체 모집한다.
'재도약 R&D 지원사업'은 중소 거래 협력사들의 신상품 개발과 홈쇼핑 방송 제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획된 지원 사업이다.
현대홈쇼핑과 거래 중인 중소기업 중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15일까지 신청서 등 필수 서류를 구비해 '재도약 R&D 지원사업' 접수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올해 '재도약 R&D 지원사업'의 주요 지원 항목은 금형개발비, 임상시험비, 제품디자인비, 품질검사비, 샘플제작비 등 총 5개 분야다.
현대홈쇼핑은 모집을 통해 최대 10개 업체를 선발해 업체별로 최대 5000만원의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며, 올해 지원금을 포함하면 3년간 총 7억 5000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현대홈쇼핑과 거래 중인 중소기업 중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15일까지 신청서 등 필수 서류를 구비해 '재도약 R&D 지원사업' 접수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대상 업체 선발은 현대홈쇼핑과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의 공동 심사로 이뤄지며, 결과는 29일 현대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