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제7의 멤버 한가인 등장, 딘딘 향한 돌직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가인 씨가 거침없는 입담으로 '1박 2일' 저격수에 등극한다.
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좋지 아니한가 in 구례' 특집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한가인 씨와 함께하는 설렘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한가인 씨는 자칭 '제7의 멤버'답게 멤버들에 관한 남다른 정보력을 자랑한다.
당찬 포부와 함께 촬영장에 나타난 한가인 씨가 멤버들과의 '1박 2일'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가 거침없는 입담으로 '1박 2일' 저격수에 등극한다.
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좋지 아니한가 in 구례' 특집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한가인 씨와 함께하는 설렘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한가인 씨는 자칭 '제7의 멤버'답게 멤버들에 관한 남다른 정보력을 자랑한다. 매일 남편에게 촬영장 비하인드를 전해 들었던 한가인 씨는 연정훈 씨가 했던 뒷담화(?)까지 시원하게 폭로한다고.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에 멤버들의 원성이 쏟아지자, 연정훈 씨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조용히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중, 딘딘 씨는 한가인 씨에게 자신의 활약상을 어필하기 위해 "정훈이 형이 취할 때마다 제가 택시 태워서 보내준다"라며 위풍당당하게 말한다. 그러나 한가인 씨는 "취할 때까지 같이 있는 게 잘못이에요!"라며 '현실 아내'의 입장을 대변하면서 통쾌한 사이다 발언을 날린다.
연정훈 씨를 쥐락펴락하며 오프닝부터 '실세'의 위엄을 보여준 한가인 씨는 "제가 연정훈 씨 혼쭐을 내주겠습니다!"라며 모두를 환호하게 한다. 당찬 포부와 함께 촬영장에 나타난 한가인 씨가 멤버들과의 '1박 2일'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궁금해진다.
[사진=KBS]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또 하나의 와이티엔 [와플뉴스] 보기 〉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측, 케빈 오와 열애 인정 "좋은 만남 갖는중" (공식)
- [Y이슈] 손예진, 웨딩 헤어·메이크업 비하인드 "청초한 신부 느낌으로"
- '폭행' 윌 스미스, 아카데미 회원 사퇴 "이사회 추가 조치 받아들일 것"
- [Y랭킹] 금주의 예능 키워드...#김우빈 #심진화 #조나단
- [Y터뷰]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500대1 경쟁률… 운 다 썼다, 실력은 이제부터"
- 14세와 성관계 후 노출 사진 유포 협박…20대 남성 '집유'
- 국민 치약 2080 제품서 사용 금지 성분 검출...'전량 회수'
- 강남구 코엑스 인근서 40대 남성 추락…범죄 혐의점 없어
- '지금 사야 돼' 몰려온 동학개미들...급등한 코스피에 이례적 상황 [Y녹취록]
- "아이에게 억지로 음식 먹여" 어린이집 교사 기소 [앵커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