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공효진, 10살 연하 케빈 오와 연내 결혼..부케받은 이유 있다

정빛 입력 2022. 4. 1. 1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42)이 새 신부가 된다.

핑크빛 연애를 이어온 공효진과 케빈 오는 연내 법적으로도 부부가 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다.

공효진은 이미 케빈 오의 프러포즈를 받았고, 조심스럽게 주변에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이다.

미국에 있는 케빈 오의 가족들도 공효진을 새 식구로 반갑게 맞이한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효진(왼쪽), 케빈 오. 스포츠조선DB, 사진 출처=케빈 오 SN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공효진(42)이 새 신부가 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공효진은 연내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10살 연하의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 오다.

공효진이 최근 절친 손예진의 부케를 받으면서 곧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은 가운데, 이는 사실로 확인됐다. 핑크빛 연애를 이어온 공효진과 케빈 오는 연내 법적으로도 부부가 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다.

공효진은 이미 케빈 오의 프러포즈를 받았고, 조심스럽게 주변에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이다. 현재 주변인들의 축하 속에 예식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에 있는 케빈 오의 가족들도 공효진을 새 식구로 반갑게 맞이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케빈 오는 공효진의 '절친' 려원, 손담비, 임수미 등과도 두터운 친분을 자랑한다. 2020년에는 공효진이 코로나19 최전방에서 뛰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임수미를 지목하자, 임수미가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다시 케빈 오를 지목하기도 했다.

공효진은 SNS를 통해 케빈 오의 노래를 언급하기도 했다. 2020년 3월 케빈 오의 '애니타임, 애니 웨어' 스트리밍 캡처본과 함께 "이노래 어째, 달밤에 듣자니 마음이 참"이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한 공효진은 공감을 이끄는 연기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국내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고맙습니다'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동백꽃 필 무렵' 등 하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흥행 보증 수표'로 불리고 있다.

미국에서 태어난 케빈 오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에서 우승하면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싱글 '연인', '하우 두 아이' 등을 발매하고,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해 활동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박소현, 벌써 결혼 1주년..“4월 한 달간 넘치는 축제”
“화사 `노브라` 이슈, 의도할 성격 아냐..자연스러운 일이었을 것”
이상민·탁재훈 ‘돌싱포맨’ 촬영 중 몸싸움..심진화 깜짝 놀라 눈물
“극단적 선택 시도→설운도 딸 구조”…디아크, 번개탄 래퍼 루머 반박 “나 아냐”
“가슴 B컵 이하 접어” 이효리 화끈 발언..보아는 당황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