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첫 팬미팅 'fromis day'..오프라인으로 팬 만난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첫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fromis day'는 프로미스나인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공식 팬미팅은 사흘 모두 오프라인 공연으로 열린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공식 팬미팅 'fromis day'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위버스(Weverse)와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첫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fromis_9 1st fan meeting ‘fromis day’(프로미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fromis day’는 프로미스나인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프로미스나인과 플로버(팬덤명)가 만나는 날을 의미하는 ‘약속일’로, 모두에게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공개된 ‘fromis day’ 포스터에는 4월 달력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팬미팅이 열리는 4월 22일, 23일, 24일에는 각각 다른 그림이 표시돼 3일간 프로미스나인이 얼마나 다채로운 구성의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공식 팬미팅은 사흘 모두 오프라인 공연으로 열린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정부와 지자체의 공연장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개최될 이번 팬미팅은 내국인 및 재한외국인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공식 팬미팅 ‘fromis day’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위버스(Weverse)와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연남 시켜 남편 살해...21억 노린 女 설계 "악마다"
- 직장 내 불륜녀, 유부남 아이 2번 낙태하고 방화 '충격'
- "노출 의상 때문에 성추행? 잘못된 생각" DJ소다 일침
- 섹스 중독 남편, 이혼 요구하는 아내 머리에 총 겨눠
- 이지현 아들, 길거리 난동에 엄마 머리채까지..무차별 공격
- 이창호 "포경수술 안 했다, 몸에 칼 댄 적 없어" 깜짝 고백
- "뽀삐 저리 가" 알고 보니 상간녀, 기러기 아빠 충격 외도...'애로부부'
- "위장결혼?" 미국 영주권 때문에 루머에 휩싸인 유튜버 해명
- 유튜버 산범 "남자친구 공혁준 정체 '폭로합니다"
- 세계 정상의 남자들과 염문 뿌린 중국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