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하석진-이현이 '수상한 이웃' 공식 포스터도 수상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상한 이웃'이 수상함 가득 담겨 있는 포스터로 눈길을 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수상한 이웃'(연출 정종선)은 평범하지 않은 놀랍고 특별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삶의 이야기를 지닌 이웃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과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첫방송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당신의 옆집에 수상한 누군가 살고 있다?"라는 문구와 함께 특별한 이야기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는 3MC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수상한 이웃’이 수상함 가득 담겨 있는 포스터로 눈길을 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수상한 이웃'(연출 정종선)은 평범하지 않은 놀랍고 특별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삶의 이야기를 지닌 이웃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과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김지석, 하석진, 이현이가 MC로 활약하며, 3월 31일 오후 7시 20분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방송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당신의 옆집에 수상한 누군가 살고 있다?”라는 문구와 함께 특별한 이야기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는 3MC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예고편에서 3MC는 소개되는 사연마다 ‘급발진 리액션’을 숨기지 못 했다. 김지석은 “이건 말이 안되는 거다”라고 말했으며, 하석진은 “강렬하기도 하고 깨달음을 주기도 한다"고 전했다. 또 이현이는 감탄사를 연이어 쏟아내는 등 두 눈을 의심할 정도로 놀랐다는 3MC의 강렬한 리액션이 첫 방송을 향한 관심을 더욱 집중시킨다.
(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주, 패딩지퍼 논쟁에 반대 “미친X, 지퍼 올리며 눈 마주칠 수도”(미운우리새끼)
- 귀한 서울 매매가 2억대 아파트, 산+도시뷰까지 “이 조건 본 적 없어”(홈즈)
- 승무원 꿈꿨던 고3 최민아, 임신 중절 고민하다 출산 “학교엔 숨기고 졸업”(고딩엄빠)
- 배윤정 “여자 댄서 만만하게 봐 술자리 요구‥ 돌아이 돼 방어” (동치미)
- 장정희 “길거리서 女폭행하는 男에 발차기, 오빠들 구경만” (동치미)[결정적장면]
- 정재승 집 최초 공개, 책만 12만권 ‘입이 쩍’(집사부일체)
- 155명 사망 스키장 대참사→가상화폐 1조원 공중분해 위기, 안타까운 사망 ‘차달남’(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생애 첫 커플 타투 “특별한 의미, 대만족”(한예슬 is)
- 딘딘네 그릇 깬 소유, 72만원짜리 새 명품 선물…술 마시다 플렉스
- 삼둥이맘 황신영 “목 안에 개미 200마리 있는 느낌” 코로나 증상 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