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클라씨 박보은, 왜 '포스트 제니'라 불리나? 외모·실력·스타일 삼박자 모두 갖춰

이정혁 2022. 3. 27. 15: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라씨(CLASS:y)가 첫 프로모션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는 지난 25일 정오 네이버 TV와 유튜브를 통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에는 클라씨 멤버 박보은의 CF 화보 같은 모습이 담기며 영상 프로모션이 성공적인 첫 프로모션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클라씨(CLASS:y)가 첫 프로모션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는 지난 25일 정오 네이버 TV와 유튜브를 통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클라씨는 독특하게 이미지가 아닌 영상으로 트랙리스트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에는 클라씨 멤버 박보은의 CF 화보 같은 모습이 담기며 영상 프로모션이 성공적인 첫 프로모션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상 프로모션을 통해 독보적인 색깔을 자랑한 박보은과 클라씨의 세 가지 매력을 알아봤다.

▶외모, 실력, 스타일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함

클라씨 박보은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부터 외모, 실력, 스타일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연습생으로 이름을 알렸다. 박보은은 초반에는 비주얼로 '울산 제니'라는 별명을 얻었으나, 오디션 내내 남다른 아우라와 독특한 음색,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포스트 제니'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에서도 박보은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표정연기, 극과 극 스타일링까지 '박보은화'해 소화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무한한 성장

박보은은 이번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첫 연기를 선보였다. 정식으로 연기를 배운 적 없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내재된 끼를 마음껏 뽐냈다. 이러한 박보은의 모습에 팬들은 정식으로 연기를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박보은은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레드 색상의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무대에서는 물론, 새로운 도전을 마주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박보은의 모습에 케이팝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데뷔 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과연 얼마나 멋진 모습으로 성장해 팬들을 놀라게 할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신곡을 향한 궁금증

박보은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에 등장한 만큼, 팬들은 과연 클라씨가 어떤 콘셉트로 데뷔할 것인가에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신인이기에 할 수 있는 순백의 아름다움과 걸크러시한 카리스마의 블랙, 단 1분 30초 만에 상반된 두 가지의 모습으로 시선을 끈만큼 실제 데뷔곡에서는 어떤 다채로움을 선사할 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번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에 깔린 강렬한 비트는 과연 어떤 곡이고 클라씨 멤버들이 이를 얼마나 완벽하게 소화할 것인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16억 빚’ 이상민 금고에 현찰과 금괴가 떼로 쌓여있다?
“극단적 선택 시도→설운도 딸 구조”…디아크, 번개탄 래퍼 루머 반박 “나 아냐”
김찬우, ‘옛 와이프’ 에바와 재회 “아들도 있던 사이” 대충격
영탁, 최양락 딸과 결혼하나…팽현숙 예비 장모 모시기
송해 입양 딸 유지나, 은밀한 만남 통해 부녀관계로..“술 데이트 즐긴다”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