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홍서희, 홍자매 신작 tvN '환혼' 출연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홍서희가 홍자매의 신작 '환혼'에 캐스팅됐다.
25일, 소속사 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서희가 tvN 새드라마 '환혼'에서 허윤옥 역으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소속사 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서희가 tvN 새드라마 ‘환혼’에서 허윤옥 역으로 출연한다. 홍서희는 대호국 최고의 의원이자 ‘허염’ 선생의 금지옥엽 손녀이자 의원인 허윤옥으로 등장하게 된다.
‘환혼’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호텔 델루나’ 이후 2년만에 신작으로 돌아온 스타작가 홍자매(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연출한 박준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오나라, 조재윤, 주상욱, 유준상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재욱, 황민현, 신승호, 아린 등 대세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홍서희는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의 검증된 신인배우이다. 그는 넷플릭스(Netflix) ‘안나라수마나라’에서 어린지수 역을 맡았었고, 뒤이어 JTBC스튜디오 ‘피타는 연애’에는 아이돌 지니 윤으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tvN ‘환혼’은 2022년 방영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사진|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 줄 알아"..송가인, SNS에 의미심장한 글
- 배우 강동원, 글로벌 도약 시동. 이정재 정호연 CAA와 전속계약
- 이근 측 "사망·폴란드호텔 촬영? 가짜뉴스 법적 대응"
- 박중훈, 사칭 SNS 계정 등장에 "조심해 주시길"
- 조현우 아내, '애로부부' 불륜 축구선수 루머에 "찐사랑꾼" 부인
- '파친코' 진하, 여성 노인 성희롱·몰카 논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