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오늘(24일) 오전에 예정돼 있던 법무부의 업무보고를 거부했습니다.
인수위 측은 박범계 법무장관이 윤석열 당선인의 사법개혁 공약을 공개 반대한 것에 대해서 분노를 금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4.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이 이어지면서 오늘 신규 확진자는 40만 명에 육박했습니다.
하루 사망자 수는 470명으로, 코로나 사태 2년여 만에 가장 많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오늘(24일) 오전에 예정돼 있던 법무부의 업무보고를 거부했습니다. 인수위 측은 박범계 법무장관이 윤석열 당선인의 사법개혁 공약을 공개 반대한 것에 대해서 분노를 금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2. 문재인 대통령과 윤석열 당선자 간의 회동 일정이 여전히 잡히지 않는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은 두 사람이 만나는데 협상이나 조건은 필요 없다며 조속한 만남을 거듭 촉구했습니다.
3. 특별사면복권 이후 입원 치료를 받아오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퇴원 후 대구 사저로 향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염려해주셔서 건강이 많이 회복됐다고 말했습니다.
4.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이 이어지면서 오늘 신규 확진자는 40만 명에 육박했습니다. 하루 사망자 수는 470명으로, 코로나 사태 2년여 만에 가장 많았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백윤식 前연인' K기자 “3년 전 결혼…남편도 에세이 출간 동의”
- BTS 정국 외가가 관광지?…부산 마을지도 표기 논란
- “투입구에 꽂혀 있길래”…남의 신용카드로 몰래 주유
- “상자 뒤지고 욕까지…차라리 안 판다” 포켓몬빵이 뭐라고
- “장례식에 조화 못 놓기도”…국화 한 단 5만 원 '역대 최고'
- '무단출국' 해병, 폴란드 검문소 이탈…“행방 추적 중”
- 탈영 해병, 우크라 향하며 SNS 생중계…출국 관리 구멍
- “음료수 거부했다고…” 요양원에서 폭행당해 중상
- 도시 봉쇄에 폭발한 중국 주민들…'제로 코로나' 시험대
- “새 정부 총리 3배수 압축…주말 안 당선인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