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샤이니 온유, 4월 솔로 컴백..'고막 남친' 돌아온다

정빛 입력 2022. 3. 22.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온유가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온유는 오는 4월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한창 준비 중이다.

이후 온유의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온유가 오는 4월 솔로 앨범을 통해 팬들의 고막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샤이니 온유가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온유는 오는 4월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한창 준비 중이다.

온유가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18년 12월 미니 1집 '블루' 이후 약 3년 4개월 만이다. 그간 그룹, OST 가창, 콜라보레이션 곡 참여, 뮤지컬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지만 솔로 활동은 오랜만인 것이다. 그런 만큼 온유 역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1월에는 솔로 앨범에 대해 귀띔하기도 했다. 당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멋진 노래로 보답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후 온유의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이에 좋은 반응도 점쳐진다. 온유는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스'로 각종 음반 차트 일간 1위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25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도 "온유의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입증하는 결과물"이라 호평한 바 있다.

이번 앨범으로도 온유가 증명할 음악적 감성에 기대가 크다. 무엇보다 이름처럼 온화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지닌 온유는 풍부한 성량과 담백한 창법으로 유명한 보컬이다.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연인같이 달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주는 '고막 남친'으로 불린다. 온유가 오는 4월 솔로 앨범을 통해 팬들의 고막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 봄 온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채워진 솔로 앨범이 반가운 이유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내 뒷바라지하다 결혼, 짠해”…이경규, 여동생 순애 최초 공개
송해 입양 딸 유지나, 은밀한 만남 통해 부녀관계로..“술 데이트 즐긴다”
‘딸바보+사랑꾼’ 국가대표 축구스타 남편의 추악한 실체
일라이·지연수, 이혼 후 2년만 재회→폭풍 오열 “법정에서도 못 봐”
MC몽 “제가 또 미친 짓을 했습니다..죄송합니다” 사과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