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민석, 예능·OTT·드라마로 종횡무진 행보 예고하며 상반기 꽉 채운 열일 행보
손봉석 기자 2022. 3. 21. 19:35
[스포츠경향]

배우 오민석이 상반기를 꽉 채워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소속사가 21일 전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로 다양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배우 오민석이 지난 18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은 물론, 다음 달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까지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인다.
예능을 통해 리얼하고 친근한 일상을 공개하는데 이어 다재 다능한 취미들로 만능 재주꾼에 등극한 오민석은 OTT와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작품 활동과 상반된 캐릭터로 본업에서 빛을 발휘할 예정이다.
‘돼지의 왕’에서 대학병원 외과 부교수이자 성인이 된 ‘강민’ 역으로 분한 그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영상 등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주말극 컴백을 앞둔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현재(윤시윤 분)의 형이자 치과를 운영하는 원장 ‘윤재’ 역을 맡아 성공한 어른의 면모는 물론, 신동미(해준 역)와 밀당 없는 사이다 로맨스를 펼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오민석의 전천후 활약에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은 매주 금요일에 공개되며,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4월 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유열, 폐섬유증 7년 투병기 공개 “40㎏까지 빠져, 의사로부터 사망선고도 들었다” (데이앤나잇)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
- ‘10kg 감량’ 홍현희, 40kg대 가녀린 실루엣 자랑
- 권상우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현지 빠진 ‘환승연애4’ 쫑파티, 지현♥원규는 뽀뽀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