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박진영과 합창 배틀 오디션 론칭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와 박진영이 '퍼포먼스 합창 배틀 오디션'을 선보인다.
SBS 측은 21일 "JYP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박진영과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새 오디션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프로듀서 박진영과 마스터들이 전국을 발로 뛰며 발굴한 흥 많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합창단'이 국제 합창대회 경쟁 부문에 도전하는 국내 최초 '쇼콰이어 배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SBS와 박진영이 '퍼포먼스 합창 배틀 오디션'을 선보인다.
SBS 측은 21일 "JYP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박진영과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새 오디션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프로듀서 박진영과 마스터들이 전국을 발로 뛰며 발굴한 흥 많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합창단’이 국제 합창대회 경쟁 부문에 도전하는 국내 최초 '쇼콰이어 배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쇼콰이어'란 'Show'와 합창이라는 의미의 'Choir'를 더한 합성어로, 정적인 합창을 넘어 아름다운 노래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결합한 장르를 말한다. 작년 하반기부터 야심차게 준비해 온 이번 기획은 국내 최초로 쇼콰이어 장르를 예능 무대 위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것인 만큼 많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전국의 실력파 합창단과 이 프로그램을 위해 결성된 신규 합창단들도 참여가 가능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퍼포먼스 합창 배틀을 보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우승팀은 박진영과 마스터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합창단'으로서 국제 합창대회에 정식 도전할 것으로 예고돼 있어, 이들의 감동적인 성장 도전기 또한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진영을 필두로 한 SBS의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은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박진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빌리프랩 측 "아일릿 매니저, 뉴진스 무시하라 한 적 없어…민희진 측도 영상 확인" [전문]
- 결국 노동청까지 나섰다,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진실 가려질까 [이슈&톡]
- 'K-배우 출연료 생태계 교란' 넷플릭스의 부메랑 엄살 [김지현 기자의 게슈탈트]
- 논란 자초한 '1박 2일', 결국 클립 삭제 [이슈&톡]
- 故 이선균에게도 잊힐 권리를 주세요 [29th BI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