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수십억가치' 580만 SNS 탈퇴, 새 도전 위해"→"새 앨범, 아이유가 먼저 연락"('전참시')[종합]

정안지 2022. 3. 20. 0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뮤직비디오 촬영장 현장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재범의 신곡 '가나다라(GANADARA)'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가 그려졌다.

바다 이끼 등 몸에 좋은 것들로 만든 스무디, 레몬즙에 꿀, 마늘, 고춧가루를 넣은 마늘샷, 강황 생강차 등 건강식으로 하루를 시작한 박재범은 '가나다라'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향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재범이 뮤직비디오 촬영장 현장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재범의 신곡 '가나다라(GANADARA)'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가 그려졌다.

이날 MC 전현무는 "박재범 씨 SNS 팔로워가 580만명이 넘는데 갑자기 탈퇴했다. 소속사까지 나가면서 은퇴하는 거 아니냐는 말이 많았다"고 했다.

박재범은 "어렵게 결정을 했다. 10년간 몸 담았던 대표직 사임을 하면서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정리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려고 SNS 탈퇴를 결심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양세형은 "만 명만 넘어도 유료 광고가 들어온다더라. 수십억 원의 가치가 있다.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수백억대가 될 수 도 있는 팔로워 숫자다"며 했다. 그러자 박재범은 "팔로워, 좋아요 수의 가치를 매길 수 없다고 생각을 한다"며 "데뷔 15년 차다.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었다. 새 회사도 차렸고 소주도 출시하고 0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다"고 했다.

이후 박재범의 일상이 공개됐다. 세상 친근한 차림으로 등장, MC들은 "대학생 같다"며 놀랐다. 부모님과 함께 사는 박재범의 집의 벽 한쪽에는 그동안의 결과물들이 빼곡히 채워져 있었다. 주방은 엄마의 손길이 느껴졌다.

바다 이끼 등 몸에 좋은 것들로 만든 스무디, 레몬즙에 꿀, 마늘, 고춧가루를 넣은 마늘샷, 강황 생강차 등 건강식으로 하루를 시작한 박재범은 '가나다라'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향했다.

박재범은 메이크업을 시작, MC들은 "36살이다"는 말에 놀란 뒤, "10대 피부다", "주름도 없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박재범은 "R&B 곡은 오랜만이다"며 다시 긴장한 채 본격 촬영에 돌입, 걱정과 달리 여유 철철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유가 피처링에 참여, 해당 조합은 차트를 올킬시켰다. 박재범은 "아이유 씨가 'All I Wanna Do' 듣고 먼저 연락이 왔다. '나중에 같이 한번 작업해요'라면서 예의상 던진 말인 거 같았는데 '그래요?'라며 바로 연락을 했다"고 했다.

박재범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낸 뒤 체육관으로 향했다. 이때 환복 후 사과머리로 변신한 박재범의 모습에 "귀엽다"라는 말이 쏟아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홍진영 언니' 홍선영, 개표방송에서 포착..해맑게 'V'
일라이·지연수, 이혼 후 2년만 재회→폭풍 오열 “법정에서도 못 봐”
MC몽 “제가 또 미친 짓을 했습니다..죄송합니다” 사과
유명 축구 선수, 남동생 아내와 8년 불륜→또 다른 내연녀 정체 ‘충격’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과 문제있나…이혼전쟁→고부갈등 폭로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