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나우닷지지, 모바일 게임 클라우드 플랫폼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글로벌 모바일 클라우드 기업 나우닷지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두 회사는 모바일 게임 클라우드 플랫폼인 '나우닷지지'의 국내 시장 진출에 협력키로 했다.
로센 샤르마 나우닷지지 창업자 겸 대표는 "우리는 게임 커뮤니티가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한다. 미국 시장에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나우닷지지에 대한 관심이 동종 서비스를 넘어섰다. 이것은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을 재정의하겠다는 비전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글로벌 모바일 클라우드 기업 나우닷지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두 회사는 모바일 게임 클라우드 플랫폼인 '나우닷지지'의 국내 시장 진출에 협력키로 했다. 국내 서비스, 영업, 마케팅, 홍보 등에서 시너지를 발휘하고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일구겠다는 전략이다.
나우닷지지는 세계 최대 모바일 게이밍 플랫폼 '블루스택'의 모회사로, 게임 개발사를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블루스택 서비스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는 10억 건을 넘는다. 나우닷지지는 게임 개발자를 위한 모바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게임 이용자에게 사용 기기, 운영체제, 지역, 용량과 상관없이 고성능 플레이를 지원한다. 다운로드 없이 링크 클릭만으로도 게임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게임개발사 전담 조직을 통해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프라뿐만 아니라, 솔루션 적용, 보안, 마케팅까지 원스톱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메가존클라우드는 게임클라우드팀을 통해 게임 기업들에 특화된 전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우닷지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스트리밍 게임 시장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로센 샤르마 나우닷지지 창업자 겸 대표는 "우리는 게임 커뮤니티가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한다. 미국 시장에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나우닷지지에 대한 관심이 동종 서비스를 넘어섰다. 이것은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을 재정의하겠다는 비전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영, 뇌성마비 20대 女 ‘성추행 의혹’ 일파만파 “무서워서 눈물…온몸 다 만져”
- "이근, 살아있다"…키이우서 폴란드 재입국 막혀 국경 체류 중
- 뇌졸중 생방송 도중 쓰러진 의사…현재 상태는?
- 황교익, 文 극찬하며 尹에 ‘악담’ 퍼부어…“MB·朴 합쳐놓은 시대 놓여 있어”
- 낙태약 먹고 출산한 아기 숨지게 한 친부도 영장 청구…"범행 적극 가담"
- 韓 "제한 없어야" 韓 "25년 정원은 안돼"… 협의체 의제 충돌
- "한국 증시, 저평가라 하기도 부끄러워"
- 서울 아파트 공시지가 낮아진다
- 법인세 펑크에… 나라살림 83조 적자
- 게임이 질병인가요… 뜨거운 찬반논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