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수상한 이웃' MC 발탁[공식]

손봉석 기자 2022. 3. 15. 2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배우 하석진. 매니지먼트 구 제공


배우 하석진이 tvN ‘수상한 이웃’ MC로 변신한다.

15일 하석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하석진이 tvN 신규 프로그램 ‘수상한 이웃’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신규 프로그램 ‘수상한 이웃’은 평범하지 않은 삶의 이야기를 지닌 이웃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 주변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웃이나, 놀라운 사연이나 특이한 사건을 갖고 있는 이웃을 따뜻한 시선으로 들여다보며 우리네 이웃의 희로애락을 고스란히 전한다.

하석진은 김지석, 이현이와 함께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날카로운 시선과 남다른 통찰력으로 수상한 이웃들을 탐구, 생생한 스토리텔링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 전망이다.

OCN ‘블라인드’ 출연을 확정 짓고 과묵하고 이성적인 완벽주의자 판사 ‘류성훈’ 역을 맡아 전작 ‘백수세끼’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를 예고한 하석진. 연기는 물론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교양까지 섭렵 중인 하석진이 어떤 활약을 이어 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수상한 이웃’은 오는 31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