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원소주' 신사동 가로수길에 두번째 팝업 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시부터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가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
가수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원스피리츠는 오는 16일부터 5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원소주 원모어 팝업 스토어'를 열고 '원소주' 제품 1만개를 선착순 추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출시부터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가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원소주’를 한정 판매해 초도 수량 2만병을 완판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시간 30분씩 2부로 나눠 디제잉 공연이 펼쳐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소주를 샷으로 즐길 수 있는 바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방문객들에게는 ‘원샷’ 패키지 구매 시 원소주 로고가 박힌 니트 잔술과 백설기, 세척 후 잔을 가져갈 수 있는 파우치를 증정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며, “지난번 한정 판매에서 원소주를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100% 현장 선착순 예약으로 이뤄지며, 하루 한정 판매 수량만큼의 인원만 예약이 가능하다. 16일에는 오후 4시부터 현장 구매 예약이 이뤄지며 구매 예약자의 팝업존 입장은 오후 5시부터 예약 번호 순서대로 가능하다.
나머지 일자에는 나이스웨더 마켓의 영업 시작 시간 한 시간 전인 오전 10시부터 예약, 오전 11시부터 입장이 시작된다. 일반 방문객은 별도의 안내에 따라 나이스웨더 마켓 내 입장은 가능하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팝업존 입장 및 구매는 예약 인원들의 구매가 마무리되는 시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 나토 영역까지 위협…미 "나토 공격시 전면대응"(종합)
- "태연·나연·하니" "2번녀는 패자"…윤석열 지지자 색출나선 이들은
- 홍준표 “장제원, 너무 미워 마시라”… 과거 무슨 인연이길래?
- 윤석열 당선되자…故 노무현 사위 곽상언 "겨울이 오고 있다"
- 한영·박군 "비밀연애? 주로 집이나 누나 차에서…"
- 커지는 안철수 역할론, 인수위원장 거쳐 국무총리 직행?
-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코로나19 양성…"목 아픈 것 외엔 괜찮아"
- 조성은 "민주당 지선 승리해 윤석열 정부 폭주 막아야"
- [누구집]외식업계 대부 ‘백종원’ 집엔 방공호가 있다고?
- "올해 그림장사는?" 화랑미술제 또 '역대급' 기록 쓸까[아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