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남주혁, 김태리에 "난 널 사랑하고 있어" 고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주혁이 김태리에게 사랑 고백했다.
3월 1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9회(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에서 백이진(남주혁 분)은 나희도(김태리 분)에게 고백했다.
고유림(보나 분)은 나희도(김태리 분)가 채팅친구 인절미란 사실을 알고 도망쳤고, 나희도는 백이진(남주혁 분)을 인절미로 착각해 "나 널 가져야겠어"라고 사랑 고백을 감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주혁이 김태리에게 사랑 고백했다.
3월 1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9회(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에서 백이진(남주혁 분)은 나희도(김태리 분)에게 고백했다.
고유림(보나 분)은 나희도(김태리 분)가 채팅친구 인절미란 사실을 알고 도망쳤고, 나희도는 백이진(남주혁 분)을 인절미로 착각해 “나 널 가져야겠어”라고 사랑 고백을 감행했다. 백이진은 나희도에게 자신은 인절미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혼자 남아서는 “‘좋아해’도 아니고 ‘가져야 겠어’가 뭐냐”고 웃음을 터트렸다.
나희도는 고백이 부끄러워 백이진을 피해 다녔고, 고유림은 채팅친구 나희도에게 못되게 군 지난 일들을 후회하며 피해 다녔다. 백이진은 나희도와 고유림을 주인공으로 다큐 촬영을 시작하며 나희도에게 “넌 우리 관계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나희도는 “넌 뭐라고 생각하냐”며 “난 요즘 너 때문에 진짜 미치도록 복잡해. 나 너 질투해. 아니 좋아해. 그런데 열등감도 느껴. 그래서 요즘 네가 진짜 싫어”라고 고백했다.
백이진은 라디오 뉴스 단신 땜빵을 위한 유선 전화기를 확보하려다가 나희도의 도움을 받았다. 나희도는 “뉴스면 급한 거잖아”라며 백이진을 제 집으로 데려와 전화기를 빌려줬다. 백이진은 뉴스를 마치고 “우리 관계 생각해봤냐”고 물었고, 나희도는 “우리 관계를 설명하는 단어가 없다. 우리가 만들자”고 답했다. 백이진이 “무지개가 좋겠다”고 말하자 나희도는 “난 가위가 좋은데”라고 응수했다.
이어 나희도가 “넌 우리 관계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묻고 백이진이 답하려는 순간 나희도 모친 신재경(서재희 분)이 귀가했다. 백이진은 선배 신재경이 나희도 모친이라는 데 경악했고, 신재경은 “너희 사귀냐”고 물었다. 나희도가 “그런 것 아니다”고 말하자 신재경은 백이진에게 심판 인터뷰를 딴 이유가 나희도 때문이었냐며 “너 인사이동 때 스포츠국 지원하지 마라”고 당부했다.
양찬미(김혜은 분)는 고유림 집안이 어려워진 사실을 알고 고유림 모친의 떡볶이집에서 펜싱부 회식을 했다. 고유림 모친은 나희도를 보고 “네가 우리 유림이 제치고 금메달 딴 희도구나. 얼마나 힘들었니”라며 꼭 안아줬다. 나희도는 화장실에서 고유림을 험담하는 학생들을 목격 머리채를 잡아 응징했고, 고유림은 “네가 이러면 내가 힘들다. 내가 인절미다”고 정체를 고백했다.
고유림은 “내가 미안하다”며 지난 일들을 사과하는 눈물을 흘렸고, 나희도는 “내가 더 미안하다”며 고유림과 함께 눈물 흘리며 포옹했다. 그렇게 나희도와 고유림이 화해와 동시에 어색한 사이가 됐고, 다큐 담당 피디는 두 사람에게 백이진이 금지한 동시타를 요청했다. 피디가 “실전처럼” 요구하며 나희도가 발목 부상을 입자 뒤늦게 상황을 알게 된 백이진이 분노하며 나희도를 데리고 병원으로 갔다.
병원으로 가는 길 무지개가 뜨자 나희도는 “보고 가자”며 차를 세웠고, 백이진은 “너라서 심판 인터뷰 따러 공항까지 달려갔다. 넌 결국 기자로서 내가 옳은 일을 하게 했다. 넌 날 항상 옳은 곳으로 좋은 곳으로 이끈다”고 말했다. 나희도는 “그게 내가 생각하는 우리 관계의 정의야. 이름은 무지개. 넌 무지개 아니라고 했잖아. 넌 아직 대답 안 했어. 무지개 아니고 뭔지”라고 질문했다.
이에 백이진은 “사랑. 사랑이야. 난 널 사랑하고 있어 나희도. 무지개는 필요 없어”라고 고백했다.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유명 유튜버 극단적 선택, 죽음까지 몰고간 ‘사이버 렉카’
- 이동원 PD “화상 8차 사건 누명 쓴 윤씨 ‘그알’ 인터뷰만 수락” 왜?
- 김수미 “시母, 평생 먹고 살 재산 줄테니 남편과 이혼하라고”(신과 한판)
- 김수미 “내가 조인성을 남자로 좋아한다고 엮어, 매니저도 자제하라고”(신과 한판)[어제TV]
- 기안84, 이혜성과 결별 전현무에 “이제 커플 데이트 가능해” 익살(나 혼자 산다)
- 전현무 “딸 낳고 싶어, 아들은 화나면 문 쾅 닫고 말 안해”(나혼산)[어제TV]
- 최준희 “故최진실 포즈로 사진 자주 찍어” 엄마 미모 물려받았네(연중)
- 박애리 “한복 입고 ♥팝핀현준 슈퍼카 탔다가‥왕꽃선녀님이냐고” (연중 라이브)
- 연우진 “야심한 밤에 혼자 ‘색, 계’ 보고 다음날 학교 안가”(방구석 1열)
- 오은영, 화장·치마 입는 8살 막내 아들에 심각 “성 유형화 생각해봐야”(금쪽)[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