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민 "♥김남일, 졸라맨 이모티콘으로 프러포즈" 충격 문자 공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보민이 '상남자'로 알려진 김남일의 반전 '이모티콘 프러포즈'를 밝혔다.
3월 1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정상훈이 아내에게 프러포즈 이벤트를 했던 것을 회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김보민은 김남일의 충격적인(?) 프러포즈를 고백했다.
김보민은 "저는 이모티콘으로 받았다"며 "졸라맨처럼 생긴 사람이 서 있는 문자였다. 말로 하면 되는데 말을 안 하더라"고 하며 실제로 받은 김남일의 문자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보민이 '상남자'로 알려진 김남일의 반전 '이모티콘 프러포즈'를 밝혔다.
3월 1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정상훈이 아내에게 프러포즈 이벤트를 했던 것을 회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정상훈은 "풍선부터 현수막까지 싹 다 준비했다. 감동해서 울먹울먹 하더라"면서도 "그때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열창했는데 실수했다. 굉장히 키가 높았는데, 키를 낮추는 걸 깜빡한 것"이라 회상했다.
이에 김보민은 김남일의 충격적인(?) 프러포즈를 고백했다. 김보민은 "저는 이모티콘으로 받았다"며 "졸라맨처럼 생긴 사람이 서 있는 문자였다. 말로 하면 되는데 말을 안 하더라"고 하며 실제로 받은 김남일의 문자를 공개했다.
"지금도 화가 난 거 아니냐"는 붐의 말에 김보민은 웃음으로 답했다.(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남기, 재혼 전 동거 결심‥♥이다은 父 반응은 ‘아슬아슬’(돌싱글즈)
- ‘그알’ 유명 유튜버 극단적 선택, 죽음까지 몰고간 ‘사이버 렉카’
- 예은 “父 200억대 사기에 나까지 피소→1억 5천 보석금 요구‥용서 안 돼”(금쪽상담소)
- 한가인 “수능 보고 만점인 줄 알았다, 20년 넘게 악몽 꿔” (써클하우스)[결정적장면]
- 장민호,파혼 경험→좋은 남자 찾는 女에 핑크빛 제안 “저 어때요?”(주접이풍년)[결정적장면]
- 강예빈, 으리으리한 새집서 란제리룩으로 방송 “전 뻗었고‥”
- 구혜선,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너무 과감해 눈 둘 곳 없네
- 윤택 “시세 4배 주고 자연인 추천한 땅 매입, 아직도 못 팔아”(컬투쇼)
- 고은아, 새빨간 수영복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이렇게 예뻐도 되나
- 전현무, 이혜성과 결별 후 첫 셀카 “피곤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