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공동·일반 주택 상자텃밭 지원사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공동·일반주택에서 반려식물과 베란다 채소를 재배 할 수 있는 상자텃밭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지원하는 상자텃밭은 312가구 624개로, 가구당 상자텃밭 (66×53×33㎝) 2개를 지원(80% 보조)하며, 의왕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컴퓨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자부담 2만원을 납입해야 최종 대상자로 확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공동·일반주택에서 반려식물과 베란다 채소를 재배 할 수 있는 상자텃밭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지원하는 상자텃밭은 312가구 624개로, 가구당 상자텃밭 (66×53×33㎝) 2개를 지원(80% 보조)하며, 의왕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3월 15일부터 18일까지이며, 전화, 팩스, 이메일 등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하다. 컴퓨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자부담 2만원을 납입해야 최종 대상자로 확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세철 공원녹지과장은 “소소한 가정 내 텃밭활동을 통해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삶의 활력을 되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러 “‘병원 폭격’ 부상 임신부는 배우”…트위터·페이스북 “가짜뉴스” 삭제 [나우,
- '서희원과 결혼' 구준엽 대만 입국에…"국민 사위" 들썩
- 한가인 “연정훈과 빨리 결혼한 이유?…승부욕 너무 강해서”
- “최고의 영부인”…김건희 팬카페도 축하 물결
- 이재명 조카 “尹 당선돼 행복…돌아가신 父 ‘사필귀정’ 말해”
- 전지현, 505억 등촌동 상가 매입…서울에만 부동산 4채
- “카메라 15개 실화야?” 모두가 ‘깜놀한’ 아이폰, 언제 나오나
- "60대의 아이 낳을 13세 여성 구함"…여고 앞 충격 현수막
- 송혜교, 아름다운 여신의 자태‘눈에 띄네’
- 방탄소년단, 864일 만에 한국의 아미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