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영상 화보 "천상계 아니고 사람 맞습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2022. 3. 10. 15:52
[스포츠경향]

그룹 세븐틴 버논이 남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퍼스트룩 매거진(이하 퍼스트룩)은 10일 공식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힐링 그 자체인 스물다섯 버논이의 퍼스트룩 청춘 영화 개봉 박두!”라는 글과 함께 버논의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은 “천상계 아니고 사람 맞습니다. 진짜 비주얼 무슨 일이죠..?”라며 “화보에 이어 영상으로 등장한 그의 미모는 다시 봐도 눈 부시고 보기만 해도 시력 좋아지는 기분”이라며 버논의 미모를 칭찬했다. 또 “다음 주에는 버논이 직접 등판해 주접 댓글을 읽을 예정”이라며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영상 속 버논은 청셔츠, 야구점퍼를 입은 모습을 보여주며 ‘청량 미모’를 자랑했다. 또 스케이트 보드를 들고 아이보리색 티셔츠와 멜빵바지를 입고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은 해당 게시물에 “버논 얼굴 무슨 일이야” “완전 하이틴 남주다” “너무 잘생겼다” “32번째 돌려보는 중이다”며 호응했다.
버논의 영상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 인스타그램과 퍼스트룩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버논은 최근 미국의 유명 매거진 틴보그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국제적인 인기를 얻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탈세 천재’ 차은우, 감사 피하려 꼼수까지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