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산불 피해 지역 요금 감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산불 피해 고객들에게 요금 감면 등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 속한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ΔTV 무료 시청 1개월 Δ인터넷 월정액 50% 할인 ΔTV·인터넷 수신장비 피해 고객 장비 무상 교체 및 TV 무료 시청 3개월 등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KT스카이라이프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산불 피해 고객들에게 요금 감면 등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 속한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ΔTV 무료 시청 1개월 Δ인터넷 월정액 50% 할인 ΔTV·인터넷 수신장비 피해 고객 장비 무상 교체 및 TV 무료 시청 3개월 등을 지원한다. 피해 지역 고객은 지자체 신고 절차를 통해 이 같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는 모바일 사용 고객에게도 감면 정책을 확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긴급 지원 체계를 구축해 해당 지역의 피해 가구에 최우선으로 사후 관리 서비스(AS)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이 하루빨리 안정되길 바란다”며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부는 경북 울진, 강원 삼척, 강릉, 동해시 등 산불 피해 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고 세금 감면 및 납부 유예, 건강보험을 비롯한 전기·도시가스 요금 감면, 임시주거시설 지원 등에 나서고 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주변에 '사짜' 너무 많아"…기안84, 4개월전 발언 회자
- "조진웅은 욕 한번 안하던 선배…되레 일진들에 시달려 빵셔틀" 후배 증언
- 조세호 '조폭 연루설' 폭로자, SNS 게시글 삭제 "검찰·경찰이 신상 털어"
- "스무고개 화법 아내, 속마음 알려면 질문 3개 기본…답답해 미치겠다"
- "휴직 후 독박 육아 아내에게 생활비 절반 내라는 남편…심하지 않나요"
- '은퇴 선언' 조진웅, 이번엔 신인 배우·스태프 '폭행' 의혹
- 치매 아내와 이혼한 82세 포르셰 회장, 62세 여친과 네번째 결혼
- 임현택 "의사도 아닌 주사 이모, 불법 의료행위 사기…박나래도 공동정범"
- "중견기업 대표 남편, '22년 헌신'에도 외도에 손찌검…재산분할도 반대"
- '체감 영하 20도' 산 정상에 여친 두고 홀로 하산…6시간 방치해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