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양파 생산농가 돕기 소비촉진 판매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함평군이 저장양파 도매가격 하락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 농가를 위해 양파 소비촉진에 나선다.
함평군은 6일 "함평군 온라인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을 통해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양파 5㎏을 4000~5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함평군 관계자는 "양파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함평천지몰 기획전에 많은 소비자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양파 생산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온라인 쇼핑몰 할인 판매전
5㎏당 4000~5000원에 판매
[무안=뉴시스]맹대환 기자 = 전남 함평군이 저장양파 도매가격 하락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 농가를 위해 양파 소비촉진에 나선다.
함평군은 6일 “함평군 온라인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을 통해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양파 5㎏을 4000~5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매 희망자가 웹사이트에 함평천지몰을 검색, 쇼핑몰 기획전 배너를 누르면 자동으로 양파 주문 페이지로 연결된다. 1인당 5㎏만 한정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기획전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함평군 관계자는 “양파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한 함평천지몰 기획전에 많은 소비자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양파 생산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함평천지몰은 함평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장터로 함평천지한우, 나비쌀 등 300여 개의 청정 먹거리를 판매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dhnew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집에서 옷 벗고 설거지"…가세연, 김수현 추가 폭로 예고
- 검사 출신 변호사 "김수현, 미성년자 의제강간죄 처벌 불가"
- 이상인 첫째 아들 자폐 진단…부인 오열
- "의료계 유명했던 사건"…'나솔' 25기 광수 뜻밖의 과거
- 최준희, 잘생쁨 폭발…故최진실 빼닮은 미모
- 신봉선, 11㎏ 감량 후 달라진 외모…몰라볼 정도
- 이하늬보다 많다…유연석, 70억 탈세 의혹
- 가세연, 김수현·故김새론 다정 셀카 또 공개…추가 폭로 예고
- '사모님' 김미려, 안타까운 근황 "몸과 마음 너무 아프다"
- 김청, 결혼 3일 만에 파경 "부모 되지 못해 마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