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진짜?" 싸이월드, 4월 2일 4시 42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월드가 오는 4월 2일 4시 42분 공식 오픈한다.
4일 싸이월드는 내부적으로 오는 4월 2일을 오픈일로 확정짓고, 싸이월드 입점 준비 기업들에게 금일부터 공식 오픈일을 공지했다고 발표했다.
회사 측은 "사이좋은 사람들는 20년 넘게 싸이월드의 캐치프레이즈"라며 "4월 2일은 숫자 사(4)와 숫자 이(2)를 본더서 만든 날로, 싸이월드 시절 '싸이데이' 라 부르면서 싸이감성의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있었던 날"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싸이월드가 오는 4월 2일 4시 42분 공식 오픈한다.
4일 싸이월드는 내부적으로 오는 4월 2일을 오픈일로 확정짓고, 싸이월드 입점 준비 기업들에게 금일부터 공식 오픈일을 공지했다고 발표했다.
회사 측은 "사이좋은 사람들는 20년 넘게 싸이월드의 캐치프레이즈"라며 "4월 2일은 숫자 사(4)와 숫자 이(2)를 본더서 만든 날로, 싸이월드 시절 '싸이데이' 라 부르면서 싸이감성의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있었던 날"이라고 설명했다. .
아울러 "싸이월드의 첫 싸이(42)데이에는 앱 오픈을 기념하여, 앱 아이템 판매를 하지 않고 다양한 프로모션만 준비하고 있다"라며 "그동안 싸이월드를 기다려온 3200만 회원들에게 오픈이 지연되 온 점을 진정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싸이월드는 그동안 2페타에 달하는 3200만 회원의 사진 170억장과 동영상 1.6억개, 다이어리 11억개, 포스팅 68억개를 복원 후 클로즈베타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MBC '놀면뭐하니+' 의 '도토페' 등을 통해 부활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토리가 문제야] ② 싸이월드 재개장 호재 믿은 개미 '전전긍긍' [IT돋보기]
-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 싸이월드 컬래버…'도토리 선곡' 신설
- "주유하면서 흡연하면 과태로 500만원"
- 공정위, 플랫폼 독과점 규제 정비…최신 경쟁이론 연구
- 애플, MR 헤드셋 '비전 프로' 공개…주가 사상 최고 경신
- 5월 가정의달인데도 선방?…"배달앱 이용자 이탈 없었다"
- 수족관 접착제 자국 없애는 데 7억원? 시위 후폭풍
- KAIST, 국제 4족보행 로봇 경진대회 우승
- 티몬, 서비스 수수료 '플랫폼 이용료'로 변경...파트너 지원 강화
- "남친과 성관계했냐" 의붓딸 통화 녹음하고 몸에 불 지르려 한 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