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국가단 박창근·박장현·이병찬, 코로나19 확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국가단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4일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다음은 n.cH엔터테인먼트의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의 코로나19 확진 입장 전문.
당사 아티스트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국가단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4일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은 지난 3일 코로나19 증상이 의심돼, 자가 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해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로 인해 즉각 PCR 검사를 받아 4일 오전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박창근, 이병찬은 백신 2차 접종, 박장현은 3차 접종을 완료했다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이다. 소속사는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고 했다.
세 사람을 제외한 다른 국가단 멤버들은 특별한 이상이 없는 상태다. 다만,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자가 진단키트를 시행했다. 그 결과, 모두 음성 반응이 나왔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 및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국가단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톱10 멤버들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팀명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음악이 있는 국민가수단'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고정 출연을 비롯해 전국투어 콘서트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다음은 n.cH엔터테인먼트의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의 코로나19 확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C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국가단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박창근, 박장현, 이병찬은 지난 3일 코로나19 증상이 의심되어 자가 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해 양성 반응이 나왔고,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아 4일 오전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박창근, 이병찬은 백신 2차 접종, 박장현은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국가단 멤버들은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으며, 선제적으로 시행한 자가 진단키트 검사에서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 및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동안 XX 한 거야?"..단골 많은 아내의 충격적인 실체에 남편 경악
- 日 충격 빠트린 꽃중년 연쇄살인사건..男 20명 홀린 희대의 꽃뱀 정체는?
- "하루 수입 5천만원이었는데"..권성호, 극한 생활고 "꽁초 줍고 다녀"
- 홍진경, '故최진실 딸' 최준희에 '용돈 100만원' 통 큰 송금 "엄마같은 이모♥"
- "뺨 때리고 男 동료와 잤다고 소문내"..개그우먼 군기문화 폭로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
- [SC리뷰] 김영옥, 위암 수술 후 섬망 증세…숨겨진 52억의 비밀은? …
- 김홍신, 사별 아내 향한 뒤늦은 사과 “12첩 밥상에 집착..정말 미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