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 팝업스토어, 일주일간 3만명 찾았다.."2만병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박재범 소주로 기대를 모았던 '원소주'가 폭발적 반응과 함께 팝업스토어 운영을 마무리했다.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5일 '원소주' 출시를 일주일간 문을 열었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을 종료했다고 4일 밝혔다.
원스피리츠 박재범 대표는 "'원소주'에 많은 관심을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증류식 소주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소주를 알리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티스트 박재범 소주로 기대를 모았던 ‘원소주’가 폭발적 반응과 함께 팝업스토어 운영을 마무리했다.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5일 ‘원소주’ 출시를 일주일간 문을 열었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을 종료했다고 4일 밝혔다.
‘원소주’는 출시부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픈 첫날인 지난 달 25일 오픈런이 시작됐다. 또 예약 방문 신청 서비스에 약 3000명이 방문 예약을 하면서 한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또한 사재기를 막기 위해 1인당 12병으로 구매 수량에 제한을 뒀지만 첫날에만 약 1만병이 판매됐다.
일주일간 약 3만명이 현장을 찾았으며 준비한 제품 2만병이 완판되는 결과를 얻었다. 굿즈로 준비한 원소주 글래스 또한 판매 1일차에 완판되며 성공리에 종료됐다.
원스피리츠 박재범 대표는 “’원소주’에 많은 관심을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증류식 소주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소주를 알리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원소주’는 지역특산주로 분류돼 온라인판매가 가능하다. 오는 3월 말부터 원소주 자사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여친은 '유부녀' 회계사?…"사실과 다르다…굉장한 부자"
- 완도 해상서 60대 남성 숨진 채 발견…해경 수사
- 이혼 황정음, 옛연인 김용준 추억 "열렬히 사랑"
- '이혼숙려캠프' 본능 부부 아내 "남편 성욕, 시댁에서도" 충격
- '러브레터' 여주인공, 사망원인 '히트쇼크'가 뭐길래? [헬스톡]
- 전현무, 20세연하 홍주연 고백에 "받아들이겠다"
- 장성규 "정관수술 결정…셋째 원했지만 아내와 합의"
- "제가 정치인인가요" 임영웅 추정 DM에 '정국 혼란' 불똥 왜?
- 황교안 "尹, 내란죄·직권남용죄 아냐..나라 무너뜨릴 목적 없어"
- “탄핵 반대해도 찍어준다, 국민은 1년 후면 달라져” 윤상현 발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