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광희 "마스크 때문에 성형 티 난다" 역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고왕 황광희가 마스크왕을 만난다.
3월 3일 공개되는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3회에서는 마스크 업체를 찾는 광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후 마스크왕을 만나러 간 황광희.
마스크왕은 네고왕를 들었다 놨다 하다 급기야 원가까지 공개하며 더 이상의 네고는 어렵다고 사정했지만, 황광희는 염치 불고하고 말씀드린다며 "잘 차려진 밥상에 잿가루를 뿌릴지 결정은 대표님께서 하세요"라고 마지막 강수를 두며 네고를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네고왕 황광희가 마스크왕을 만난다.
3월 3일 공개되는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3회에서는 마스크 업체를 찾는 광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광희는 네고 대상이 마스크인 것을 듣자마자 “내 코는 예민해서 더 빨개진다. 나는 정말 성형이 티가 안 나는데 마스크 때문에 티가 나는 거야”라며 그 어느 때보다 제품을 꼼꼼히 살폈다고.
이후 마스크왕을 만나러 간 황광희. 박영규를 닮은 마스크왕에게 대적하기 위해 선우용녀 성대모사까지 하며 기선 제압에 나설 예정이다. 본격 네고에 들어간 두 사람. 마스크왕은 네고왕를 들었다 놨다 하다 급기야 원가까지 공개하며 더 이상의 네고는 어렵다고 사정했지만, 황광희는 염치 불고하고 말씀드린다며 “잘 차려진 밥상에 잿가루를 뿌릴지 결정은 대표님께서 하세요”라고 마지막 강수를 두며 네고를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도 몸을 사리지 않는 황광희의 활약이 계속될 예정이다. 마스크왕에게 멱살까지 잡힌 치열한 현장은 3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달라스튜디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백신 안맞아도 건강한 근황‥숏컷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 황정음 출산 임박하니 급 웨딩화보 추억 소환…파경 위기 극복 후 더 돈독해졌네
- 심은진 “고마해라. 창자로 젓갈을 담가불랑께” SNS 계정 해킹 시도에 분노
- 박원숙 “내 여관방 들어온 男선배, 버티고 안 가”(같이삽시다)
- 박원숙 “잠깐 바람 피웠던 父, 母 얼마나 순진했는지‥”(같이3)
- 선예 “부모님 일찍 이혼, 5살에 母 돌아가셔”눈물 고백(갓파더)
- 선예 “무통주사 없이 집에서 출산, 정말 큰 응가 싸는 느낌”(갓파더)
- 박광현, 야외정원 있는 2층집→아내+붕어빵 딸 공개(백세누리쇼)
- 이준호, 조각같은 얼굴에 상처 무슨 일? 누가 전하를 화나게 했나
- 김영철 “고2때 부모님 이혼, 고3때 형 교통사고로 하늘나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