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 제9기 SNS서포터즈 3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김해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모습과 유익한 시정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할 제9기 김해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김해시 관계자는 "SNS서포터즈의 왕성한 활동을 지원해 김해시의 주요 시책과 관광명소, 축제·문화행사 등 유익한 시정소식을 시민들에게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경상남도 김해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모습과 유익한 시정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할 제9기 김해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내년 3월까지 1년간이다.
SNS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김해시의 관광명소, 축제·행사, 시정 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취재, 전달하고 김해와 관련된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작·공유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블로그 등 SNS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투고료가 지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말에 시장 표창 등 인센티브도 주어진다.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김해시청 홈페이지나 시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김해시 관계자는 "SNS서포터즈의 왕성한 활동을 지원해 김해시의 주요 시책과 관광명소, 축제·문화행사 등 유익한 시정소식을 시민들에게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시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7개 SNS 홍보 채널을 운영 중이다.
/김해=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
- "대형 저축은행, 중견기업 대출도 영업구역 대출로 인정해야"
- 금융연 "은행 점포 폐쇄 때 ESG 평가로 유인해야"
- 국립중앙과학관, 어린이 실험 프로그램 운영
- R&D 예산 5% 의무 편성…조승래, 과학기술기본법 대표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