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쇼미더머니'서 악마의 편집 당해, 혹평에 운 것처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빽가가 Mnet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악마의 편집을 당한 억울한 사정을 털어놨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출연해 DJ 김태균, 스페셜 DJ 박성광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빽가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9'에 출연해 악마의 편집을 당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대해 빽가는 "아프고 난 후 자존감이 낮아진 상태였고, 40대에 도전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빽가가 Mnet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악마의 편집을 당한 억울한 사정을 털어놨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출연해 DJ 김태균, 스페셜 DJ 박성광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빽가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9'에 출연해 악마의 편집을 당한 이야기를 전했다. '쇼미더머니 시즌9' 예고편에서 빽가가 "수준 미달이다"라는 평을 듣고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담겼던 것.
이에 대해 빽가는 "아프고 난 후 자존감이 낮아진 상태였고, 40대에 도전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랩을 하는 게 도전이었고 스스로 눈물이 났다, 큰 짐을 내려놨다는 기분이었다"라면서 "다이나믹듀오 친구들도 저에게 손뼉 쳐준 이야기였는데 예고편에 '수준 미달'에 눈물 흘리는 모습으로 나왔다"고 털어놨다.
그는 "즐거운 순간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하면서 "주변 모든 사람들이 손뼉을 쳐줬다고 했다. 이어 "그때 힙합 랩을 처음 해봤다"면서 "(제작진이) 악마의 편집을 진심으로 사과한다면 받아줄 수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빽가는 최근 MBN '속풀이 쇼 동치미'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코요태에서 메인래퍼와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0만원 줄게, 한 번 할까?" 병원장 쪽지…13년 일한 직원은 그만뒀다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남편이 잘생겨서 제가 돈 벌어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미모의 여성
- "눈만 가려운 줄 알았는데"…50대 남성 속눈썹에 기생한 사면발이 '뜻밖'
- 숙행 상간남 "엘베 키스 땐 동거 안 해…내 말에 속은 그녀도 피해자"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
- AOA 출신 권민아, 정신적 고통 호소…다행히 구조됐다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 건강악화 병원 이송…"쾌유 기원" 지속
- 서유정 "전남편과 이혼 고민하던 차에 임신…싸움과 화해 반복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