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전설 용병 5종 밸런스 리뉴얼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 전설 용병 밸런스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밸런스 리뉴얼이 진행되는 용병은 레피테아, 세토, 실리온, 아스모드, 벨리아스 등 5종이다.
게임 초반부 달성 레벨 조건과 일부 미션이 변경됐으며 51레벨 이상부터 진행할 수 있는 점핑 퀘스트 진행 시 각성 +9 강화 페르소나즈 용병, 6성 전설 룬의 구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리뉴얼이 진행되는 용병은 레피테아, 세토, 실리온, 아스모드, 벨리아스 등 5종이다.
먼저, 지원형 레피테아는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글러티가 흡수하고 이로 인해 레피테아의 버프를 강화시키는 방향으로 조정됐다. 공격형 세토는 반격 능력이 강화됐으며, 마법형 실리온은 주변 피해량 조건에 따라 능력이 오른다.
또, 지원형 아스모드는 특정 스킬 사용에 따른 지원 효과가 상승됐으며 벨리아스는 밸런스 하향 조정이 이뤄졌다.
이와 함께 전투를 유리하게 시작하거나 불리한 전투를 반전시키는 효과를 제공하는 시스템 스펠카드 4종 니케의 날개, 판도라의 상자, 복수의 묠니르, 아르테미스의 슬픔도 업데이트됐다.
이외에도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을 위해 점핑 퀘스트가 추가 및 개선됐다. 게임 초반부 달성 레벨 조건과 일부 미션이 변경됐으며 51레벨 이상부터 진행할 수 있는 점핑 퀘스트 진행 시 각성 +9 강화 페르소나즈 용병, 6성 전설 룬의 구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