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SKT에서 갤럭시 S22 사면 최대 75만6천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SKT와 협업해 고객들이 '갤럭시 S22'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T 라이트 삼성카드'로 SKT에서 갤럭시 S22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 할부가 제공된다.
예를 들어 36개월 라이트 할부를 선택한 고객은 추가 결제일 할인 혜택을 포함해 최대 75만6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삼성카드는 SKT와 협업해 고객들이 '갤럭시 S22'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T 라이트 삼성카드'로 SKT에서 갤럭시 S22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 할부가 제공된다. 전월 실적에 따라 라이트 할부 이용금액의 최대 월 2만원까지 결제일 할인된다. 여기에 내달 31일까지 라이트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36개월 라이트 할부를 선택한 고객은 추가 결제일 할인 혜택을 포함해 최대 75만6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31일까지 '갤럭시 S22'의 할부원금 중 80만원 이상을 라이트 할부 서비스로 결제한 2천200명 고객에게는 최대 11만원 캐시백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T나는혜택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도 24개월의 라이트 할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카드는 SKT, SK브로드밴드, SK세븐모바일에서 통신요금을 1만5천원 이상 자동납부로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6천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카드다. 24개월 라이트 할부 이용 시 할부수수료율은 연 5.9%, 36개월은 연 7.0%가 적용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갤럭시 S22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2023년 2월6일 띠별‧별자리
- [기가車] 도난당한 차량 찾았더니 상태가…범인들은 중학생?
- [결혼과 이혼] 돌싱녀, 재혼 전제 교제시 중요한 것은? "남자 바람기"
- 유재석이 대치동으로 이사왔다고? 누가 왜 헛소문을 퍼뜨렸나
- 尹 대통령, 安 겨냥 "국정운영 방해꾼" 언급 파장
- [도약! 건설업]④포스코건설, 신사업 포트폴리오에 집중
- 與전대 예비경선 진출자 확정…당대표 후보 金·安 등 6명
- 한국인의 유별난 명품 사랑, 소비량 세계 1위에 등극하다
- '참치회사' 동원그룹, 한국 맥도날드 인수 나선다
- '실패한 입시'로 끝난 조국 자녀의 의대 진학 [원성윤의 人어바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