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측 "'유퀴즈'서 착용한 반지, 현빈과 결혼 반지 아냐..협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 측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뉴스1에 "손예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는 약혼 혹은 결혼 반지가 아니다"라며 "그날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협찬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손예진이 출연해 유재석, 이말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손예진 측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뉴스1에 "손예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착용한 반지는 약혼 혹은 결혼 반지가 아니다"라며 "그날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협찬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손예진이 출연해 유재석, 이말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손예진은 약지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했고, 방송 후 일부에서는 해당 반지가 현빈과의 결혼 반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에 이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후 2020년 2월 '사랑의 불시착'이 종영한 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21년 1월1일에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커플이 됐다.
이런 가운데 손예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현빈과 오는 3월 결혼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고, 현빈 역시 손예진과의 결혼 소식을 밝히면서 화제를 모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자는 따뜻한 밥, 여자는 남은 밥 먹자는 시모…싫다니까 '소갈머리 없다'"
- 함익병 "부양가족 10명이던 父, 母 돈 없다 하면 밥상 엎어" 눈물
- "한국 명동 맞아?"…보관함 속 남의 음료 마구 섞어 마신 남성[영상]
- '사망설 가짜뉴스' 유열, 폐 이식 수술 후 건강 회복 중
- "절친 곽튜브 나락 갔는데 잘 먹고 사네"…빠니보틀, 불똥 튀자 '욕설' 폭격
- "결혼 못 하면 갈 시댁 없어 슬프다"…해외여행하며 기혼자 조롱한 30대女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뉴욕서 빛난 미모…골반괴사 회복 근황
- 이수경, 연하남 강호선 "누나가 좋아" 돌직구 고백에 눈물 펑펑
- '10월 결혼' 조세호, 웨딩 화보 공개…행복 미소 [N샷]
- 이영애, 1박 1000만원 최고급 한옥 숙소에서 연휴 만끽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