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숙박과 입장권 결합 '부산 호캉스'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부산의 호텔과 전시회, 해변열차 등을 결합한 '부산 호캉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그랜드 LCT 레지던스 해운대 등 부산의 4~5성급 호텔이 참여한다.
부산의 관광 명소, 골목길 탐방, 오션뷰 호텔 등 취향에 따른 여행 콘텐츠를 소개하고, 핫플레이스 페이지와 연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투어가 부산의 호텔과 전시회, 해변열차 등을 결합한 ‘부산 호캉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그랜드 LCT 레지던스 해운대 등 부산의 4~5성급 호텔이 참여한다. 여기에 퓰리처상 사전전 및 유미의 세포들 전시회 티켓, 해변열차 탑승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부산 여행 정보도 함께 소개한다. 부산의 관광 명소, 골목길 탐방, 오션뷰 호텔 등 취향에 따른 여행 콘텐츠를 소개하고, 핫플레이스 페이지와 연동한다. MZ세대를 겨냥한 부산 권역별 ‘빵지순례’ 기획전에서는 16개 구의 유명 빵집을 소개하고 인기 메뉴를 추천한다. 수영구와 동구 초량동, 부산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10여 개 빵집을 둘러볼 수 있는 당일 여행 상품인 ‘핫플 빵지순례’는 2만5,000원이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거리두기 '사적모임 8명·영업시간 오후 10시' 완화 가닥
- 尹 '쭉뻗' 사진 뭇매에... 李 '식당 흡연' 사진 꺼낸 국힘
- 채림, 의미심장한 경고 "입 열면 여러 명 피곤해질 것"
- "경선 막바지 '신천지 조직적 가입' 의심은 했지만..."
- 김건희 비하? 안치환 신곡 논란에 윤석열 "저급한 공세"
- 박근혜 사저 인근 고층아파트 단지...사생활 침해 어쩌나?
- 함소원, 학력 논란에 입 열었다…"숙명여대 학번 선명해"
- [단독] bhc "가맹점주 보호" 치킨값 올려놓고 재료공급 가격은 7번 인상
- 이재명 "좋은 거라면 박정희·홍준표 정책도 쓰겠다"... '통합' 세일즈
- "주 2회나 코 찌르고 등교?"… 학부모들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