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윤지 두 딸, 최연소 보디페인터 등극? (새로산 흰 매트에 과감한 발자국은 누구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근황을 전했다.
이윤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술 활동을 하고 있는 두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귀여운 얼굴이 더 러블리해보인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 씨와 결혼, 슬하에 큰 딸 라니와 작은 딸 소울이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배우 이윤지가 근황을 전했다.
이윤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술 활동을 하고 있는 두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둘째 소울은 팔은 물론 얼굴을 도화지 삼아 자유롭에 '예술혼을 불태우는' 중. 귀여운 얼굴이 더 러블리해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윤지는 하얀 매트에 알록달록한 발자국이 찍힌 모습을 공개하며, "새 매트… 내 새 매트… 아니다. 너희꺼지 참… 그래. 너희 것이니까 마음대로 행복하기… 엄마도 행복해… 정말"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아이들을 위해 누구나 겪게 될 '웃픈' 상황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 씨와 결혼, 슬하에 큰 딸 라니와 작은 딸 소울이를 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대 아파트 거주 고소영도 무장 해제되는 천원대 음식은? 이슬만 먹고 사는 줄 알았더니..
- '46세 여배우' 김정은, 20대도 울고 갈 애플힘. 어떻길레 '프로 관리러' 등극?
- 유명 배우, 다리 밑에서 숨진 채 발견..향년 31세
- 하승진, '나는 솔로' 영철에 분노 "전형적인 강약약강, 707부대 언급 말길"
- '9년 만에 파혼' 이지연, 명품 C사의 반지와 시계 자랑.(가격이 도대체 얼마일까)
- '김준호♥' 김지민, "띠동갑 남친 먼저 죽을까 걱정" 사연에 공감(김창…
- 김수찬, 母 친부 만행 폭로 심경 "방송 전날까지도 몰랐지만…난 괜찮다"…
- 백성현, 조보아 닮은 ♥승무원 아내 미모 자랑 "엄청 쫓아다녀, 첫눈에 …
- '기성용' ♥한혜진, 200억대 건물주답게 딸 선물 플렉스 "맘 약한 애…
- 우지원, 서울대 작곡가와 17년만 파경 "큰딸 美 대학 졸업식 참석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