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반려동물 사업 진출.. 프로바이오틱스·영양제 선봬

이근홍 기자 2022. 2. 14. 12: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그룹이 '일동펫' 브랜드와 반려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및 관절 건강 영양제 등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사업에 진출했다.

신제품은 반려동물 장 건강용 프로바이오틱스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 2종과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을 위한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 등 총 3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동제약그룹이 ‘일동펫’ 브랜드와 반려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및 관절 건강 영양제 등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사업에 진출했다.

신제품은 반려동물 장 건강용 프로바이오틱스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 2종과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을 위한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 등 총 3종이다.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으로 나뉘며 12종의 유익균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식이섬유, 아연 등의 원료가 함유됐다.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분말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로 구성됐다.

프로바이오틱스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70년 가까이 기술을 쌓아온 일동제약그룹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일동제약그룹 관계자는 “일동펫 시리즈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합성 감미료, 향료,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며 “가루가 날리지 않도록 과립 제형을 채택한 만큼 반려동물에게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