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턱스클럽 임성은, 2천평 보라카이 초호화 리조트 사업가됐다(프리한닥터M)

배효주 입력 2022. 2. 13.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세대 아이돌 영턱스클럽 리더 임성은이 2천 평 규모, 11개 동 대형 스파 리조트 사업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프리한 닥터M'의 코너인 프리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의 현재를 찾아가는 '프리한 스타'의 이번 주 게스트는 1세대 아이돌, 혼성그룹의 대표주자 영턱스클럽의 리더 임성은이다.

혼성그룹 전성시대, 그 중심에 있던 그룹 영턱스클럽의 리더 임성은이 '프리한 스타' 스튜디오를 찾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1세대 아이돌 영턱스클럽 리더 임성은이 2천 평 규모, 11개 동 대형 스파 리조트 사업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2월 14일 오전 9시 tvN에서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을 제시하는 특급 정보쇼 ‘프리한 닥터M’(연출 신상호, 최영락)이 방송한다. ‘프리한 닥터M’의 코너인 프리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의 현재를 찾아가는 ‘프리한 스타’의 이번 주 게스트는 1세대 아이돌, 혼성그룹의 대표주자 영턱스클럽의 리더 임성은이다.

혼성그룹 전성시대, 그 중심에 있던 그룹 영턱스클럽의 리더 임성은이 ‘프리한 스타’ 스튜디오를 찾는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 파격적인 비보잉 등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영턱스클럽. 그중에서도 임성은은 일자 앞머리, 똑단발, 왕핀 등을 유행시키며 90년대 아이콘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올해 52살이라는 임성은은 세월이 빗겨 나간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매력적인 웃음까지 예전 모습 그대로 등장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1992년 솔로 가수로 먼저 데뷔, 투투 객원 멤버로 활동하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에게 발탁되어 영턱스클럽 리드보컬로 합류한 임성은은 화려한 비걸 댄스, 라이브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데뷔 앨범 100만 장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그러나 큰 인기를 누린 1집 이후, 갑작스레 탈퇴 선언을 해 각종 루머에 휩싸였던 임성은은 억울했던 당시 상황을 ‘프리한 스타’를 통해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산 중턱에 위치해 자연 전망을 그대로 품은 대저택으로 이사했다는 임성은의 집도 최초로 공개된다. 음식에 진심인 어머니를 위해 초대형 아일랜드 테이블로 포인트를 준 주방이 먼저 공개됐다. 냉장고만 4대인 임성은의 집은 구이용 소갈비를 시작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영덕 대게, 가자미 회 등 다양한 음식이 항상 준비되어 있다고. 이외에도 깔끔한 그레이 톤의 1층 거실과 화이트 톤의 2층 임성은의 방과 남향의 커다란 통 창 뒤로 멋진 뷰까지 공개된다. 한겨울에도 봄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집 근처 농가를 찾은 그녀는 야채들을 원하는 만큼 직접 수확, 1KG에 8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가족들과 함께 신선한 야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후 노래방 기계로 가족들과 함께 즐기며 공전의 히트곡인 영턱스클럽 ‘정’ 무대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턱스클럽 탈퇴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온 임성은의 깜짝 놀랄 반전 근황은 의외의 곳에서 들려왔다. 바로 필리핀 보라카이 섬인 것. 심리적으로 답답해 휴가차 쉬러 갔다는 그녀는 보라카이의 매력에 빠져 6,611m2(2,000평) 규모, 11개 동의 건물이 있는 대형 스파 리조트 사업을 시작했다. 특히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보라카이의 랜드마크라 불릴 정도라고. 코로나19로 한국에 머물고 있는 임성은은 보라카이에서 리조트를 관리하고 있는 매니저와 화상으로 소통하고 리조트 상태를 점검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공개된다.(사진=tv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