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 "소속사 이사 면전에서 디스..'우리 뒷다마의 중심' 이라고"(스케치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연이 소속사 이사를 '디스'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소연은 "고등학생 때다. '언프리티 랩스타'를 나가게 됐는데, 거긴 '디스전'이라는 게 있다"며 "원래 내 성격이 누군가를 디스하지 않는다는 걸 회사에서도 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그램 출연 전) 회장님이 '여기 이사님 좀 디스해봐' 라고 하시더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소연이 소속사 이사를 '디스'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2월 11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MBC '방과후 설렘'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여자)아이들 소연이 출연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소연은 과거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당시를 회상했다. 소연은 "고등학생 때다. '언프리티 랩스타'를 나가게 됐는데, 거긴 '디스전'이라는 게 있다"며 "원래 내 성격이 누군가를 디스하지 않는다는 걸 회사에서도 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그램 출연 전) 회장님이 '여기 이사님 좀 디스해봐' 라고 하시더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당사자가 보는 앞에서 디스를 하라고 했지만 안 할 수가 없었다"며 "솔직하게 했다. '당신은 우리에게 잘해주지만 사실은 우리 뒷다마의 중심'이라고"라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디스랩을 들은 이사의 반응을 묻자 "그 자리에서는 '하하하' 하셨다"고 말했고, 그러자 유희열은 "그 이사님 누군지 알 거 같은데 되게 좋으신 분이다"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5월 결혼 앞두고 몸매 관리? 커플 필라테스 찰떡 호흡
- 손나은, 배꼽+등 파격 노출로 뽐낸 고혹美…감탄만 나오는 11자 복근
- ‘의사♥’ 홍수현, 천만원대 C사 명품백+큼지막한 결혼반지‥살아있는 명품관 수준
- 홍성기 “박은영 남편, 가상화폐 1억 5천 든 컴퓨터 버려”(너는내운명)
- “자궁 적출 수술” 걸그룹 출신 A, 남편에게 30분 동안 맞고도 ‘이혼 NO’(애로부부)
- 이시영, 럭셔리 스위스 기차 엑설런트 클래스서 꿈같은 시간 “모든 술 무제한”
- 신예은, 등뼈 다 드러난 충격 몸매‥168cm·42kg 너무 말랐네
- ‘애로부부’ 걸그룹 출신 아내, 전재산 잃고 마주한 끔찍한 상황
- ‘둘째 출산 임박’ 황정음, 집이 얼마나 넓은 거야…꽃 장식 화려하네
- 이유비, 타투 가득한 양팔‥맨살이 없을 정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