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황재균 깜짝 결혼 발표 "행복하게 잘살게요"[전문]
걸그룹 티아라 멤버 출신 지연과 KT 위즈 소속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지연, 황재균은 10일 오후 각각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리는 손편지를 동시에 공개했다.
지연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라며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지연은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돼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라며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대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황재균도 이날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며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황재균은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됐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
제가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용기 내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0대에 데뷔하여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30대가 되었네요.
어리고 모든 게 두려웠던 데뷔 후 10대에 불안감에 휩싸여 움츠려들었을 때, 힘든 시기에 포기하고 싶었던 20대에도 늘 그대들이 손 내밀어 잡아주고 묵묵히
긴 터널을 지나올 수 있게 응원해주셔서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저를 믿고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다른 분들의 말이나 글이 아닌 제가 직접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대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황재균입니다.
좋은 이야기와 기쁜 소식은 함께하라고 배웠는데
가장 먼저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조심스럽고 떨리는 마음으로 한 글자씩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습니다.
KT 팬 여러분,
올 시즌도 작년과 같이 기쁨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다시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탕웨이, 남편 김태용 감독과 파경설에..'남편 영화 작업중'
☞ '코로나 확진' 이민정, 직접 전한 아들 근황 '준후는..'
☞ '국민 여동생' 문근영 大분노..'눈뜨고 코베이징'
☞ 선미, 이해리 향해 옷 지적 '안돼 가려 야해' 어땠길래?
☞ '임신' 자이언트핑크, 몸무게 80kg→심각한 부기 '걱정'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주완 주식 수익률 94% 반전 폭락? 파란불 '가득'- 스타뉴스
- 탕웨이, 남편 김태용 감독과 파경설에.."남편 영화 작업중"- 스타뉴스
- '코로나 확진' 이민정, 직접 전한 아들 근황 "준후는.."- 스타뉴스
- '국민 여동생' 문근영 大분노.."눈뜨고 코베이징"- 스타뉴스
- 선미, 이해리 향해 옷 지적 "안돼 가려 야해" 어땠길래?- 스타뉴스
- '임신' 자이언트핑크, 몸무게 80kg→심각한 부기 '걱정'-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스포티파이 1억 돌파..K팝 유일 '1억 2곡' - 스타뉴스
- BTS 지민, 왕의 자리 지켰다..151주 연속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29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곽튜브 학폭 피해자 코스프레? 소속사 "2차 가해..게임기 절도 NO" [공식][전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