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잭 스나이더와 손 잡는다..넷플릭스 '리벨 문' 캐스팅 [공식]

김나연 기자 입력 2022. 2. 10.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잭 스나이더가 연출하는 넷플릭스 영화 '리벨 문'(Rebel Moon, 반란의 달)에 배두나가 출연한다.

9일(현지 시간) 할리우드리포터(THR)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잭 스나이더가 연출하는 공상과학 어드벤처 영화인 넷플릭스 영화 '리벨 문'의 출연진을 발표된 가운데, 배두나가 이름을 올렸다.

'리벨 문'은 잭 스나이더가 프리퀄 영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으로 이미 확장한 '아미 오브 더 데드'와 같은 방식의 프랜차이즈로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배두나가 22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고요의 바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고요의 바다'는 오는 24일 공개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2021.12.2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잭 스나이더가 연출하는 넷플릭스 영화 '리벨 문'(Rebel Moon, 반란의 달)에 배두나가 출연한다.

9일(현지 시간) 할리우드리포터(THR)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잭 스나이더가 연출하는 공상과학 어드벤처 영화인 넷플릭스 영화 '리벨 문'의 출연진을 발표된 가운데, 배두나가 이름을 올렸다.

배두나는 '리벨 문'에서 '스타트렉 비욘드', '미이라' 등의 소피아 부텔라, '퍼시픽 림'의 찰리 허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아쿠아맨', '캡틴 마블' 등에 출연한 디몬 하운수, '저스티스 리그'의 레이 피셔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리벨 문'은 폭군인 리젠트 발리사리우스의 군대에 의해 위협받는 은하계 가장자리의 평화로운 식민지를 배경으로 하며 그들은 신비한 과거를 가진 젊은 여성을 파견하여 이웃 행성에서 전사들을 찾아 폭군에 맞서게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벨 문 / 사진=넷플릭스
연출을 맡은 잭 스나이더는 영화 '300'부터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 리그', '원더 우먼', '아쿠아맨' 등의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아미 오브 더 데드'의 셰이 해튼, '300'의 커트 존스타드와 함께 '리벨 문'을 공동 집필했다.

'리벨 문'은 시즌 2까지 동시에 촬영하기 때문에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다소 긴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리벨 문'은 잭 스나이더가 프리퀄 영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으로 이미 확장한 '아미 오브 더 데드'와 같은 방식의 프랜차이즈로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킹덤' 시리즈부터 '고요의 바다' 등에 출연해 넷플릭스와 인연이 깊은 배우 배두나가 '리벨 문'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국민 여동생' 문근영 大분노..'눈뜨고 코베이징'
'이병헌♥' 이민정, 짜증을 내도 모태 미녀
'41kg의 위엄' 산다라박, 충격 몸무게 인증
선미, 이해리 향해 옷 지적 '안돼 가려 야해' 어땠길래?
'제 차 긁고 도망가신 분' 엄지원, 처참한 새 차 상태 경악
'임신' 자이언트핑크, 몸무게 80kg→심각한 부기 '걱정'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