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에게 첫눈에 반한 男..모친 요구에 한혜진 "말도 안돼!"('연참')

최이정 2022. 2. 8. 14: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의 참견 시즌3'에 싱글맘과 연애하는 고민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늘(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10회에서는 31세 고민남의 사연이 전해진다.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10회는 오늘(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3'에 싱글맘과 연애하는 고민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늘(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10회에서는 31세 고민남의 사연이 전해진다. 

늘 비슷한 연애만 해왔던 고민남은 처음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사람을 만난다. 하지만 그녀는 고민남에게 진심을 보여줄 기회조차 주지 않았고, 고민남은 애가 탄다. 

그러던 어느 날, 고민남은 그녀가 이혼 후 혼자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남들보다 일찍 애 낳고 결혼했지만 남편과 헤어지고 나서 다시 연애나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마음먹었다는 것이다.  

이후 고민남은 자신의 진심을 보여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결국 고민남은 상대방 마음을 여는데 성공하고, MC들은 굳게 닫혀있던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서장훈과 곽정은은 "스킬이 현란했다.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다", "녹화하다가 스킬 하나씩 배워간다. 이 남자는 다르구나 싶어서 닫힌 마음이 열린 거 같다"라며 고민남의 스킬에 감탄한다. 

하지만 연애를 시작한 뒤로 마음 한구석에 걸리는 게 생긴다. 아이를 정말 좋아하고 금방 친해질 수 있다는 고민남의 말에도 여자친구가 딸을 보여주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여자친구의 어머니로부터 예상치 못한 요구를 듣게 된다. 생각지도 못했던 얘길 듣고 난감해하는 고민남의 모습을 보며 김숙은 "이걸 왜 엄마가 결정을 하냐"라며 이해하지 못하고, 한혜진과 서장훈은 "말도 안 된다", "당황스럽다"라며 황당해 한다.

과연 고민남은 싱글맘 여자친구와 행복할 수 있을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10회는 오늘(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연애의 참견3'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