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하면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주말인데도 4만 명에 육박했습니다.
누적 확진자는 100만 명을 넘었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는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고, 광주-영암 고속도로 건설 공약을 내놨습니다.
3.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벤츠가 경유 차량의 배출가스 저감 성능을 속였다가 공정위에 적발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하면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주말인데도 4만 명에 육박했습니다. 누적 확진자는 100만 명을 넘었습니다. 내일(7일)부터 학원이나 대형마트처럼 방역패스 해제 시설은 방역이 강화됩니다.
2. 이재명 민주당 후보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묘소를 참배하고 가덕 신공항 2029년 개항을 약속했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는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고, 광주-영암 고속도로 건설 공약을 내놨습니다.
3.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벤츠가 경유 차량의 배출가스 저감 성능을 속였다가 공정위에 적발됐습니다. 200억 원이 넘는 과징금을 물게 됐습니다.
4.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혼성계주에서 중국팀이 금메달을 땄지만, 판정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성 계주 '노터치 금메달' 받은 중국…논란의 그 장면
- 방해받는 기자 · 우는 선수…베이징 '황당 해프닝' 속출
- 산속 남성의 수상한 행동…훔친 금고 열려다 딱 걸렸다
- “사람 만나기도 무서워”…접종 후 사지마비, 그 후 9개월
- 개·폐원 반복한 병원장…숨겨진 '돈 거래' 있었다
- 돌아오자마자 '폭풍 질주'…손흥민은 건재하다
- 민주, 노무현 전 대통령 가상영상 게시…잇딴 항의에 내려
- '돌볼 사람 없어서'…아기 안고 뉴스 진행한 앵커
- '환자 몸에 거즈 넣고 봉합' 성형외과 의사…2심서 벌금형
- 제이쓴, 아빠 되기 힘들다…'임신' 홍현희 위해 한겨울 복숭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