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더 리퍼' 남우현 "'다니엘'로 만나 행복했다"
이재은 기자 2022. 2. 5. 10:17
[스포츠경향]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뮤지컬 ‘잭 더 리퍼’ 서울 공연을 마쳤다.
남우현은 지난 4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잭 더 리퍼’ 무대를 끝으로 2개월간의 서울 공연을 마무리했다.
남우현은 ‘잭 더 리퍼’에서 의협심이 강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살인마 잭과 위험한 거래를 하는 외과의사 ‘다니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다니엘과 200% 이상의 싱크로율로 호평을 얻은 남우현은 두 캐릭터가 얽히면서 겪는 고뇌와 복잡한 심리 변화 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관객에게 몰입을 선사했다.
또 남우현은 모든 넘버를 완벽히 부른 것과 더불어, 한층 성장한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남우현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힘든 시기에도 함께해 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관객분들, 배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잭 더 리퍼’의 다니엘로 여러분과 만나서 정말 행복했다. 서울 공연은 끝났지만 지방에서 또 함께 한다는 것 잊지 말아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18일 ‘잭 더 리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익산, 대구, 부산, 성남 등에서 관객과 만남을 이어간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핑계고’ 발언 현실 됐다…남창희, 비연예인 ♥여친과 22일 결혼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한국 사회에 일침 “교화됐는데 개 사룟값도 못 벌어”
- “우리는 외계인이 아니다!” 그래미 무대서 ‘쌍욕’ 터진 이유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