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X서남용, 극과 극 '大환장' 체인지 라이프

이경호 기자 2022. 2. 4.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서남용의 극과 극 라이프가 펼쳐진다.

오는 6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로의 집을 바꿔 살아보기로 한 이상민X서남용의 흥미진진한 하루가 공개된다.

지난번, 이상민과 집을 바꿔서 살아보고 싶다고 말한 서남용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상민은 남용의 빈 옥탑방을 찾았다.

'서남용 하우스' 에 들어선 상민은 집안 곳곳에서 생각지 못한 난관들을 맞닥뜨리며 진땀을 흘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서남용으 극과 극 라이프가 공개된다./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서남용의 극과 극 라이프가 펼쳐진다.

오는 6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로의 집을 바꿔 살아보기로 한 이상민X서남용의 흥미진진한 하루가 공개된다.

지난번, 이상민과 집을 바꿔서 살아보고 싶다고 말한 서남용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상민은 남용의 빈 옥탑방을 찾았다. '서남용 하우스' 에 들어선 상민은 집안 곳곳에서 생각지 못한 난관들을 맞닥뜨리며 진땀을 흘렸다.

특히, 상민은 남용이 준비한 정체불명의 '웰컴 드링크'를 맛보고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가 하면 화장실에 방치된 남용의 수북한 머리카락 뭉치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세수 중에 갑자기 물바다로 변한 화장실에서 분노의 비명을 터뜨렸다.

결국 혼자 버틸 수 없다고 판단한 상민은 '긍정왕' 최시원을 불렀다. 그러나 믿었던 시원마저 특유의 긍정심을 잃을 위기에 빠지고 말았다. 급기야 남용의 냉장고를 열어 본 상민과 시원은 두 눈을 의심, "만만치 않다" "방심하면 안 되는 곳이다!" 라며 소스라치게 놀랐다는데,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상민의 집에서 하루를 살게 된 남용은 그의 로망이었던 욕조 '거품 목욕'에 나섰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분수쇼가 펼쳐지면서 母(모)벤져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고등래퍼3'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증 공개
'제 차 긁고 도망가신 분' 엄지원, 처참한 새 차 상태 경악
노홍철, 연휴에 구급차行..'한 걸음도 못 움직여'
현아♥던, 드디어 결혼..프러포즈 반지 화려하네
'우리 자기는~' 손담비♥이규혁, 대놓고 럽스타
함소원 쌍꺼풀 재수술..퉁퉁 부은 소세지 눈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