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양성'..오늘 일정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격리에 돌입했습니다.
어제(3일) 민주당 관계자에 따르면 송 대표는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왔고, 이후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받고 격리 중입니다.
민주당은 공지를 통해 "정확한 PCR 검사를 위해 송 대표의 내일 일정을 취소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격리에 돌입했습니다.
어제(3일) 민주당 관계자에 따르면 송 대표는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왔고, 이후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받고 격리 중입니다.
이에 송 대표는 이날 밤 예정됐던 방송국 인터뷰 일정 등을 취소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공지를 통해 "정확한 PCR 검사를 위해 송 대표의 내일 일정을 취소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송 대표는 오늘(4일) 예정됐던 예정된 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단 회의 등 주요 일정에 불참하게 됐습니다.
이날 민주당에서는 박성준·장철민 의원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 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 사무실을 일시 폐쇄했습니다.
한편, 송 대표가 자가진단키트 양성 결과를 받으면서 그가 이날 오전 출연한 KBS 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도 임시 진행 체제에 나섰습니다.
해당 방송의 진행자 최경영 씨는 페이스북을 통해 "내일부터 '최강시사'는 잠시 임시 진행 체제가 될 듯 하다. 내일 PCR 검사를 받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차유채 디지털뉴스 기자 jejuflower@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 ″RE100 어떻게 대응할 건가″…윤석열 ″그게 뭐죠″
- ″검사 윤석열만 보였다″ vs ″동문서답 이재명″…여야 관전평
- 이재명·정진상 무혐의에 ″사과해야″ vs ″아수라 후속편″
- [속보] '먹는 치료제' 오는 7일부터 50대에도 처방
- 아스트로 MJ,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 '양해 부탁'(공식입장)
- [대선 2022] 첫 TV토론, '배우자 리스크' 없이 '대장동' 집중공세
- [2022 베이징] 오늘 개막…″밥심으로 메달 질주!″
- 배우 김의성, 이재명 공개 지지 ″역대 최고급 후보″
- 경북 영천서 무궁화호 열차·1톤 트럭 충돌…2명 사망
- 방역 문턱 낮추는 유럽 ″팬데믹 마지막 단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