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빈, 신다은 임신중 음주운전..'구해줘홈즈' 하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신다은(37) 남편인 건축 디자이너 임성빈(39)이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됐다.
부부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3일 "임성빈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후 귀가 조처를 받았다"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죄 드린다"고 밝혔다.
임성빈은 구해줘 홈즈에서 인테리어 전문가로 활약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임성빈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신다은(37) 남편인 건축 디자이너 임성빈(39)이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됐다. MBC TV 예능물 '구해줘! 홈즈' 등에서 하차 수순을 밟을 예정이다.
부부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3일 "임성빈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후 귀가 조처를 받았다"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죄 드린다"고 밝혔다. "당사는 변명 여지없이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임성빈씨는 잘못을 뉘우치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했다.
임성빈은 구해줘 홈즈에서 인테리어 전문가로 활약했다. 지난달 30일 143회에도 출연, 인테리어를 조언했다. 음주운전으로 인해 방송가에서 사라질 전망이다. 이날 MBC는 "더 이상 임성빈 출연분은 없다"고 알렸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임성빈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전날 오후 11시10분께 서울 역삼동 8차선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다가 오토바이에 들이 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정지 수준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농도 수치가 나왔다. 임성빈과 운전자 모두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조만간 임성빈을 불러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임성빈은 2016년 신다은과 결혼했다. 인테리어 디자인회사 빌트바이 대표를 맡고 있다. 부부는 2018년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신다은은 결혼 5년 여만인 지난해 12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허웅, 전 여자친구 변호인 고소…"성폭력 무고 부추겼다"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