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아빠 오종혁 "아들이면 해병대 가야, 나오는 순간 특훈"(맘마미안)[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 아빠 오종혁이 아빠가 될 준비를 마쳤다.
생각해놓은 이름이 있다는 오종혁은 "여자 아이면 오로라, 남자 아이면 오리온"이라며 "공부 못해도 되니까 항상 몸도 마음도 건강했으면 좋겠다. 그거면 될 것 같다"는 아빠로서의 바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예비 아빠 오종혁이 아빠가 될 준비를 마쳤다.
2월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오종혁과 그의 어머니가 마지막 맘마 손님으로 등장했다.
오종혁은 지난해 4월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 최근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오종혁은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접한 당시를 떠올리며 "임신 소식을 듣고 어땠나 어안이 벙벙하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다. '우리 애라고? 진짜로?' 그랬다"고 소감을 밝혔다.
MC 이수근, 강호동, 셰프들은 '오종혁 주니어' 이름짓기에도 열을 올렸다. 먼저 이수근은 "오 씨니까 남자아이면 '오대양' 멋있겠다. 넓게 세상을 품으라고"라고 말했고 박성우 셰프는 "해병대 나오셨으니까 '오필승'으로 하면 어떠냐"고 제안했다. 강호동은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고 또 일어나라"며 '오뚝이'를 추천했다.
생각해놓은 이름이 있다는 오종혁은 "여자 아이면 오로라, 남자 아이면 오리온"이라며 "공부 못해도 되니까 항상 몸도 마음도 건강했으면 좋겠다. 그거면 될 것 같다"는 아빠로서의 바람을 전했다.
"아들이 태어났는데 자라서 '나도 아빠처럼 해병대 가고 싶어' 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는 "가지 말라고 말려도 가야한다"고 답하며 "리온이는 나오면 각오하고 나와. 나오는 순간 너는 특훈이다"고 해 오종혁 주니어의 미래를 기대케 했다.
이를 들은 강호동은 초코파이 브랜드와 동명인 '오리온'을 떠올리며 "군대 간다면 초코파이는 엄청 먹을 거다. 본능적으로 좋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빠가 될 준비를 마친 오종혁은 "아직은 아이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설렘과 기다림이 있지만 나오고 나면 제가 어머니 뱃속에 있을 때부터 저를 얼마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는지 감히 상상해볼 수 있을 것 같다"며 부모님의 내리사랑을 조금이나마 실감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동안 채정안, 으리으리 자택서 금목걸이-파란 왕반지 뽐낸 고급美
- ‘왁싱까지 직접 하트로 해주는’ 연기파 E의 노리개 된 걸그룹 D 혀 끌끌[여의도 휴지통]
- 서동주, 소속사 계약 종료 후 근황→美친 아찔 몸매 사진으로 美 하와이 추억 회상
- 이세영, 한복 벗은 덕임이의 일탈?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뽐낸 고혹美
- ‘이용규♥’유하나, 으리으리 새집 럭셔리 욕실에 편백나무 욕조까지
- 이혜영, 한남동 UN빌리지 럭셔리 취미생활…으리으리 그림 작업실 놀랍네
- 파노라마 시티뷰 잠실 L타워 커뮤니티 식당, 계란 한알 9천원? “회원만 계산”(홈즈)
- “세종문화회관 아냐?” 이승철, 남산타워 뷰 한눈에 보이는 집 스케일(신랑수업)
- 도대체 몇평이야?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으리으리 자택 거실 공개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오션뷰 이 정도였어? 날씨 흐려도 환상